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스타항공, 포인트 제도 바뀐다…'E-크레딧 서비스' 종료

공유
0

이스타항공, 포인트 제도 바뀐다…'E-크레딧 서비스' 종료

12월 12일 부로 E크레딧 서비스 종료 후 전액 환불 진행…새 마일리지 제도로 고객 편의 확대 예정

이스타항공은 12월 12일 부로 선 충전 항공권 결제서비스인 E-크레딧 서비스를 종료하고,고객 의견을 반영해 항공 이용 혜택을 대폭 확대한 새로운 마일리지(포인트)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이스타항공은 12월 12일 부로 선 충전 항공권 결제서비스인 E-크레딧 서비스를 종료하고,고객 의견을 반영해 항공 이용 혜택을 대폭 확대한 새로운 마일리지(포인트)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이스타항공의 포인트 제도가 새롭게 변경될 전망이다. 기존 충전식 서비스는 종료하고 고객 편의에 맞춰 새로운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한다.

이스타항공은 12월 12일 부로 선 충전 항공권 결제서비스인 E-크레딧 서비스를 종료하고,고객 의견을 반영해 항공 이용 혜택을 대폭 확대한 새로운 마일리지(포인트)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지난 12일부터 E-크레딧 충전 기능이 중단된 상태다. 기존에 적립해 사용 중인 E-크레딧 보유 고객들은 오는 12월 11일까지 보너스 크레딧 포함 사용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12월 11일까지 E-크레딧 사용 시 적립금에 추가로 붙는 5%의 보너스 크레딧부터 차감돼 소비자 편의를 유지하게 했다.

특히 12월 11일까지 미 사용된 E-크레딧은 12월 12일부터 고객 계좌로 전액 환불 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의 불편을 해소하고 고객들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존 E-크레딧 서비스 종료를 결정했다”며 “3개월 전 사전 고지에 따라 서비스 종료 안내를 하고 있으며 폐지 일까지 지속적인 고객 안내를 통해 기존 고객들의 혼란과 불편이 없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