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CJ헬스케어 한국MSD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대웅제약 CJ헬스케어 한국MSD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대웅제약, 웅비회 모임 진행

사진=대웅제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대웅제약 제공

대웅제약은 16일 경기도 용인시 대웅경영개발원에서 퇴직사우 모임인 ‘웅비회’ 회원의 화합과 소통의 장인 ‘아름다운 동행, 대웅과의 50년’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오영 이희구 회장, 송 조용택 대표이사, 쟌 피오베르 코스메틱 박창석 대표이사 등 웅비회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웅제약의 발전사를 소개하고, 만찬과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 CJ헬스케어, 헛개나무 숲 가꾸기 나서

CJ헬스케어 임직원들이 가을을 맞아 헛개나무 숲 가꾸기에 나섰다. CJ헬스케어는 16일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 내 CJ헬스케어 숲에서 임직원들이 헛개나무를 심으며 ‘건강한 숲 만들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작년 10월 노을공원에 CJ헬스케어 숲을 조성한 이후 세 번째 열린 활동으로, 조성 1년차를 맞아 숲을 돌보기 위해 마련됐다.

◇ 한국MSD, IT 기기 기부 감사패 받아

한국MSD는 한국IT복지진흥원에게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한국MSD는 지난 8월 데스크톱, 모니터, 노트북, 태블릿 PC 등 총 670여 대의 IT기기를 기부했고, 올해 안에 700여 대의 노트북을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수리와 부품 교체 과정을 거친 기부 기기들은 소년·소녀가장, 장애인,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저소득층 및 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무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