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2017년 하반기 신입 경력 공채 모집

공유
0

넷마블, 2017년 하반기 신입 경력 공채 모집

넷마블게임즈가 올해 하반기 신입과 경력 공채 모집을 18일부터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게임즈가 올해 하반기 신입과 경력 공채 모집을 18일부터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넷마블게임즈가 올해 하반기 신입과 경력 공채 모집을 18일부터 진행한다. 채용인원은 500명 수준이다.

이번 공채에는 △넷마블게임즈(게임 퍼블리싱) △개발사 넷마블네오(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몬스터(레이븐, 마블 퓨처파이트, 몬스터길들이기 등) △개발사 넷마블엔투(모두의마블, 스톤에이지 등) △개발사 넷마블앤파크(마구마구 등), △개발사 포플랫(신작) 등 넷마블컴퍼니 6개사가 동시에 참가한다.
넷마블은 이번 공채의 인재상을 ‘미래’, ‘도전’, ‘글로벌’, ‘긍정’, ‘소통’으로 정했다. 공채 지원은 넷마블 컴퍼니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AI, 데이터분석 △게임제작 △사업 △소프트웨어 개발 등이다. 게임제작 부문은 기획, 프로그램, 그래픽디자인 등의 전 직무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절차는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 순이며 경력의 경우는 서류와 면접전형이다. 신입공채의 경우는 금번부터 인턴십 제도를 없애고 지원서 항목을 단순화 했다.

넷마블은 이번 공채에서 AI 인재들을 대거 수혈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최근 500여명의 전사 리더들을 대상으로 인공지능 포럼을 개최하는 등 AI에 주목하고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