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가을철 이사 준비하는법②]이삿짐업체를 선택하는 올바른 지혜…동네 업체를 잘 활용하라!

공유
2

[가을철 이사 준비하는법②]이삿짐업체를 선택하는 올바른 지혜…동네 업체를 잘 활용하라!




본격적인 가을철 이사를 앞두고 이삿짐을 나르는 이삿짐업체나 포장이사업체를 선택하는데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따라서 어떤 이사업체를 선정하는 지가 소비자들이 큰 관심이다. 대부분 지인들 소개로 알음알음 소개받고 이사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부지런할수록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법.

요즘 인터넷에 이사를 치면 이사가격비교,포장이사가격비교,이삿짐가격비교,이삿짐센터가격비교를 하는 곳도 있지만 홍보하는 방식의 차이만 있을 뿐 정확한 이사비용을 알기 위해서는 방문 견적을 받아야 한다는 것은 모든 이삿짐업체가 똑같다.

그러므로 이삿짐센터를 선정하기 위해서는 한군데가 아닌 여러 군데 '복수로 견적'을 보는 것이 좋다.

포장이사전문업체가 무료방문견적을 하기 때문에 부담 갖지 말고 소비자가 편한 시간에 견적을 보면 된다.

대표이사 김익수사장은 “포장이사견적을 보면서 견적 사원의 복장, 태도, 짐의 양을 체크하는 법 그리고 이사견적서 제출 하는 것과 이사서비스를 어떻게 진행하는지를 꼼꼼히 체크하는 것이 좋은 업체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다.”라고 조언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또 좋은 포장이사업체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좋은 이삿짐업체를 찾으려면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포장이사 포장이사전문,이삿짐업체만 치지 말고 소비자가 거주하는 지역 명에 포장이사를 치면 더 많은 업체를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동네사정을 제일 잘 아는 이사업체를 찾으라는 말이다.

예를 들어 거주하는 지역 또는 지역 명에 따라 서울포장이사,강서구 포장이사,구로구포장이사,강남구포장이사,강동구포장이사,강북구포장이사,광진구포장이사,관악구포장이사,금천구포장이사,노원구포장이사,도봉구포장이사,동작구포장이사,동대문구포장이사,마포구포장이사,서대문구포장이사,서초구포장이사,송파구포장이사,성동구포장이사,양천구포장이사,용산구포장이사,은평구포장이사,영등포구포장이사,은평구포장이사,종로구포장이사,중구포장이사,중량구포장이사를 검색하면 된다.

자료제공=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