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방탄소년단 'DNA' 뮤비 전격 공개… 팬들 반응은?

공유
0

방탄소년단 'DNA' 뮤비 전격 공개… 팬들 반응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그룹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신곡 'DNA'의 뮤직비디오가 18일 오후 6시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음원 사이트에서 미니 앨범 LOVE YOURSELF 승 'Her'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에 국내와 해외 팬들은 네이버 공식 사이트에서 매 초 간격으로 '너무 좋다, 보고싶다, 이번에도 대박이군' 등의 댓글 등을 실시간으로 올리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25분만에 댓글은 무려 6만 개를 훌쩍 넘겼다. '좋아요' 개수도 210만개를 넘겼고 재생 수로 25만 번 이상 재생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졌다.

방탄소년단은 네이버 V앱에서 컴백스페설 '방탄늬우스'를 진행하며 오는 21일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되는 Mnet 'COMEBACK SHOW - BTS DNA'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작년 6월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I NEED YOU'는 유튜브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의 타이틀곡인 'I NEED YOU'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의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채널에서 199만 6794건, 1theK 채널에서 878만 9157건으로 합계 1078만 5951건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