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악동뮤지션 이찬혁 해병대 입대…연예계 해병대 출신 누가있나

공유
0

악동뮤지션 이찬혁 해병대 입대…연예계 해병대 출신 누가있나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18일 입대했다. 사진=악동뮤지션 이수현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18일 입대했다. 사진=악동뮤지션 이수현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석지헌 기자]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의 이찬혁(21)이 18일 입대했다. 동생 이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빠 이찬혁의 해병대 입대를 응원했다.

이찬혁은 이날 오후 2시 경북 포항에 위치한 해병대 교육단에서 신병입역식을 갖고 군복무를 시작했다. 전역일은 2019년 6월 17일이다.

이찬혁은 이날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또래 친구들이 보통 군대가는 나이에 입대하는걸 특별하게 생각하지는 않는다"며 "잠시 음악과 일을 벗어나 아무 생각없이 새로운 환경을 경험해보고 싶다"고 입대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군대를 다녀와서 외적이나 내면적으로도 더욱 성숙해져서 돌아오겠다"고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건넸다. 이찬혁은 교육단에서 7주간 기초군사훈련 이수 후 자대 배치를 받을 예정이다.

동생 이수현은 자신의 SNS계정에 "빨리와 믿는다. 해병대 1226 동기 &선임 여러분 오빠 잘부탁드립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짧아진 이수혁의 머리가 살짝 보이는 익살스러운 사진을 업데이트 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2010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2'를 통해 데뷔한 친남매 듀오다. 지난 2014년 정규 1집 '플레이'로 정식 데뷔한 악동뮤지션은 올해 1월 정규 앨범 ‘사춘기 하’(思春記 下)를 발표해 타이틀곡 ‘오랜 날 오래 밤’으로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하기도 했다.

한편, 연예계의 해병대 출신 스타로는 남진, 김상중, 이정, 현빈, 윤시윤, 정석원, 오종혁 등이 있다.


석지헌 기자 cak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