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9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9일 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9일(음력 7월29일‧기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내실을 충실하게 짚고 넘어가는 것이 큰 이익을 불러온다. 활동적인 면에 행운.

60년생 모든 일은 즉시 결말을 내고 박력 있게 추진하라. 상대방의 마음이 돌변하기 전에.

72년생 변경 또는 변화에서 오는 문제의 갈등은 가급적 현 상태를 유지함이 필요하다.

84년생 커다란 과제에 눈을 돌리지 말고 자신의 분수에 맞는 일을 찾아 이익과 연결시켜라.


丑(소띠운세) 49년생 뜻한 바는 예상을 뒤엎고 자신의 페이스로 관철된다. 성급하지 말고 천천히 하라.

61년생 모처럼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르며 여행의 기회도 따른다.

73년생 주관이 강할수록 매사가 빨리 이뤄지는 법. 여행운, 변동운 유리한 조건이 형성된다.

85년생 획기적인 기회를 이용할 줄 아는 판단력과 추진력이 필요. 행운의 기회는 왔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독단적인 행동은 시간만 낭비한다. 결과를 짓기는 주위의 자문이 최선의 길이다.

62년생 남의 의견대로 행동하지 말고 어디까지나 자신의 소신에 따라야 매사 성취된다.

74년생 현실적으로는 다소 형편이 어렵더라도 단행하라. 결정적 계기로 무난히 이룬다.

86년생 귀인운의 도움도 필요하나 특히 이성운의 갈등에 신경을 쓰라. 신중한 행동 필요.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이익이나 명예운에 치우치지 말고 옳은 판단이라고 생각되면 실천에 옮길 때이다.

63년생 주도권을 포기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복잡한 국면에서는 인내가 최선의 무기다.

75년생 현상 유지에 만족하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가정적인 근심이 따르겠다.

87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여 업무를 마무리 짓도록 하라. 금전운에 곤란할 일이 생길 수 있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금전운이 곤궁한 상태에서 벗어나지 못해 어려움을 겪지만 오후 순리적으로 풀리기 시작한다.

64년생 직위나 권위를 앞세우는 행동은 삼가라. 매사를 정확히 판단함이 필요하다.

76년생 목적을 위한 여행이라면 소득도 크며 노력한 대가에 뜻 또한 형통되는 시기.

88년생 금전운 분야에 안정을 찾으며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무난하다. 문서운적으로 행운.


巳(뱀띠운세) 53년생 재물운, 명예운을 얻을 수 있으며 활동하는 데 기쁨이 따르니 방심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65년생 폭포를 거슬러 올라가는 상태에 놓인 격이므로 끈질긴 인내가 더한층 필요하다.

77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뜻을 세우고 진취적으로 전진한다면 승산은 크다.

89년생 뜻하지 않은 사람의 도움으로 침체상태에서 구해준다. 큰 도움을 받으며 성공운을 얻는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자만하지 말고 가급적 함구하라. 매사가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도록 할 것.

66년생 문서운, 명예운에 해가 따를까 우려된다. 되도록이면 보증, 담보는 피하는 것이 좋다.

78년생 계획은 일단 한걸음 후퇴하는 입장으로 생각하라. 무리 없이 처리되어 나가게 신경 쓰라.

90년생 집중력을 갖고 마음을 한곳으로 쏟을 때 기대한 성과를 올릴 수 있겠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실력을 과신하다보면 실수가 따르기 십상이니 자중하고 겸허한 자세를 갖도록 하라.

67년생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는다. 금전운 면에 치중하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라.

79년생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자세가 필요하다. 뛴 만큼 소득도 따르겠다.

91년생 끈질긴 지구력이 획기적인 결과를 가져온다. 성실하고 근면한 처세가 필요하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금전운 거래나 문서운 문제 해결은 완전 종결지을 수 있으며 명예운도 따른다.

68년생 현명하게 전진한다면 비약적인 발전이 기대된다.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80년생 동남간에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금전운에 이익이 따르며 안정된 상태. 이성운 호조.

92년생 미비한 상태로 끌고 나가던 것이 곧 성취된다. 시간을 잘 활용하면 유리하게 전개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상대를 겸허한 마음으로 이해하여 보도록. 순리에는 항상 좋은 결과가 따른다.

69년생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에서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많은 사람의 존경을 받는다.

81년생 지나친 승부욕은 자신을 곤경에 몰아넣는다. 작은 것부터 챙기면 행운도 따른다.

93년생 자신의 성격상 결함만 보완하면 이상적이다. 상대의 의사를 존중함이 최선.


戌(개띠운세) 58년생 마음이 어지러운 상태이다. 문서운 면에 나서지 말고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70년생 적극성 보다는 소극적인 경향이 보다 유리하다. 원만한 상태 속에서 문서운 문제가 잘 풀린다.

82년생 분수를 지켜 안정을 추구함이 상책. 실리도 없이 나서다 구설수만 뒤따른다.

94년생 문서운, 보증 면에서 기피하는 처신도 때로는 필요하다. 순간은 섭섭하나 후회는 없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의외의 도움으로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강한 주관을 갖고 소신껏 행동으로 옮겨라.

59년생 지연되었던 상태의 문제가 해결되며 명예운도 따라 변화의 획기적인 계기를 맞게 된다.

71년생 시작이나 끝마무리에 강인한 정신력을 갖고 이익보다는 목적을 앞세우면 승산이 있다.

83년생 돌발적으로 일을 해치우는 태도를 버려라. 침착한 가운데 정신을 집중해야 뜻을 이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아현동 공덕동 신공덕동 도화동 용강동 토정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