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0일 수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0일 수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0일(음력 8월1일‧경술일) 수리운세


경쟁자와의 맞대결을 삼가고 자신의 힘을 비축하는 데 힘쓸 것. 원인분석을 철저히 하여 책임의식을 갖도록 하라. 성급하면 이성운, 연애운에도 갈등이 따른다.


매사를 신속하고 단호하게 처리하는 결단적인 자세가 승리를 이끈다. 용단이 필요하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낳게 된다. 자만을 버리고 성실하게 행동하도록 하라.


경솔한 판단은 갈등만 고조시키니 겸허하게 행동하고 대인관계를 소중히 할 것.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에서는 매사에 갈등이 따른다. 단계적으로 쌓아 올리도록 하라.


자신의 주장을 관철시킬 수 있는 중요한 계기다. 다만 단호한 결정만 남아 있을 때. 문서운 면은 오전에 행운의 조짐이 있으니 가급적 종결을 서두르도록 하라.

매사에 적극적일 때 분주한 만큼의 소득도 따른다. 진실하고 성의 있는 자세로서 매사에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주위여건도 동조하도록 하라. 내적인 면에 충실할 것.


보증이나 신용에서 불운이 따를 것이니 가급적 타인의 일에 개의치 말 것. 침묵하는 과정에서 주어진 직분에 충실하라. 경솔한 입장은 자신만 피곤하게 만든다.


현실을 좀 더 깊은 안목을 갖고 내다보도록 하라. 직선적인 언행이나 행동은 오류를 범하게 된다.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토록 할 것이며 욕심은 절대 자제해야 한다.


명예운에 치우치면 구설수에만 휘말릴 것이니 주변사람들과 맞게 행동하라. 재물운이 겸비될 수 있으며 따라서 자신의 입장이나 지위도 상승세로 돌입한다.


활동적인 자세에서 능률이나 재물운도 따를 수 있다. 분주한 만큼 이익으로 병행될 수 있다. 당장의 실효가 없다고 실망치 말고 진득하니 기다리면 예상외의 행운이 주어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교동 동교동 합정동 망원동 연남동 성산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