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샘, 온라인 상담 신청하면 키친디자이너 방문… 내달 13일까지 10% 할인

공유
1

한샘, 온라인 상담 신청하면 키친디자이너 방문… 내달 13일까지 10% 할인

사진=한샘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한샘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대표 부엌플랜 3가지를 제안하고 다음 달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부엌 플랜을 선택한 후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KD : Kitchen Designer)가 방문해 실측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어색상 및 재질도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한데, 깔끔한 모던스타일 디자인이 특징인 ‘유로 8000’ 시리즈와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 100’ 시리즈 도어 중 선택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수납형’ 부엌은 20평형대(가로길이 2540mm) 기준 238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무이자 12개월 할부도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부엌 공간을 새롭게 연출하고 싶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며 “한샘 부엌은 4일 납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이번 주에 구매하면 추석 전에도 설치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