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신라호텔, 롯데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아기 재규어 잭 ‘100일’ 축하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10월 1일, 100일을 맞이하는 아기 재규어 ‘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공식 페이스북은 9월 20일(수)부터 23일(토)까지 ‘잭의 미리 보는 100일 잔치’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게시글에 댓글을 달고 좋아요를 누르면 9월 28일(목)에 50명을 추첨해 CGV 영화 상품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응모자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현장에서 종합권 구매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게시글을 공유까지 할 경우 종합권 50%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은 10월 말까지며 매표소에서 이벤트 참여 인증 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키즈 아일랜드’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신라호텔의 영빈관이 추석연휴 기간 동안 신나는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변신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추석 연휴인 10월 2일부터 5일까지 가족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를 오픈한다. ‘키즈 플레이그라운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하는 ‘어린이 놀이공간’으로 올해는 국빈행사나 결혼식 장소로 유명한 신라호텔 영빈관 야외 정원에 마련된다.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영빈관 에메랄드 홀에서 운영하는 키즈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예술을 통해 배움을 이끄는 ‘클랩(CLAP)’과 함께하는 아이들의 클래식 클래스가 하루 2회 제공된다. 만 5세 ~ 10세 아동들이 참여하기에 가장 적합한 클래스로, 선생님의 피아노 연주에 따라 흥미로운 질문들에 답하고 몸을 움직이며 부모님과 아이 모두 즐겁게 클래식을 즐길 수 있는 수업이다. 영빈관 야외 천연 잔디 위에는 미니 축구게임 시설과 대형 버블공이 비치되어 가을의 시원한 계절감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NCSI 호텔서비스 부문 단독 1위’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이 19일 롯데호텔서울 사파이어볼룸에서 열린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7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호텔 서비스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서울시내 특 1급 호텔을 대상으로 최근 6개월 이내 2박 이상 호텔에 투숙한 경험이 있는 20세 이상 59세 이하의 외국인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를 실시한 결과, 롯데호텔은 85점으로 호텔서비스부문 단독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는 2012, 2013, 2015년에 이은 네 번째 수상으로, 시그니엘, L7등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고 널리 알린 것이 ‘고객인지가치’ 부분에서 특히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호텔 김정환 대표이사는 “롯데호텔 직원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핵심 역량을 담은 시그니쳐 서비스과정을 비롯하여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오픈 교육까지, 지난 1년 동안 6,700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강화한 것이 고객분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롯데호텔의 고객 감동 서비스는 전 세계로 뻗어나가, 명실상부한 글로벌 호텔 체인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켄싱턴 제주 호텔, 다양한 서비스 지속적 업그레이드


이미지 확대보기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호텔을 찾은 고객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올림푸스 카메라 렌탈 서비스는 9월 30일까지, 쁘띠첼 스윗푸딩 미니 바 제공 서비스는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올림푸스 TG 카메라 렌탈 서비스는 켄싱턴 제주 호텔이 자랑하는 루프탑과 가든에 있는 사계절 온수풀 안에서 방수 카메라 기능을 활용하거나 외부 액티비티 활동에서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액션, 방수 카메라 기능으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박당 1대씩 카메라 모델은 랜덤으로 대여해주며 본인의 SD 카드를 이용하거나 호텔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1만원. 또한, 쁘띠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를 웰컴 푸드로 객실 내 미니 바에서 제공한다. 객실 내 미니 바 무료 제공을 진행했던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 제주산 녹차의 깊은 풍미를 부드러운 크림과 블렌딩한 달콤쌉싸름한 그린 디저트, ‘쁘띠첼 스윗푸딩 그린티’ 를 즐길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