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x오아린x조윤우, 포텐 팡팡 비하인드

공유
0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x오아린x조윤우, 포텐 팡팡 비하인드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설기찬으로 활약하는 이지훈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극중 진홍시 역의 오아린, 극중 구세준 역의 조윤우와 함께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이지훈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설기찬으로 활약하는 이지훈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극중 진홍시 역의 오아린, 극중 구세준 역의 조윤우와 함께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이지훈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 이지훈이 포텐을 팡팡 터트리는 오아린, 조윤우와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극중 설기찬으로 활약하는 이지훈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진홍시 역의 오아린과 담은 투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이지훈은 왼손가락으로 하트를 날리며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다. 진홍시 역의 오아린은 핑크색 옷을 입고 이지훈의 어깨에 한쪽 손을 올린 채 웃고 있어 귀여움을 더하고 있다.

앞서 이지훈은 앞서 지난 16일 극중 구세준 역의 조윤우와의 투샷과 함께 오늘도/얼마남지 않은이라는 글을 올려 종영을 향해 달려가는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지훈과 조윤우는 손가락으로 V를 그리며 브로맨스 케미를 과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잘 생긴 기찬오빠랑 넘나 귀여운 홍시", "아 홍시는 이쁘고 기찬 오빠는 멋있어요ㅎㅎ말하는 톤도 좋고 목소리도 좋고ㅎㅎ넘 연기잘하세용", "우아. 잘생긴 기찬오빠랑 세젤귀 홍시ㅠㅠ 이번 주도 본방사수할께요. 힘내세요~ 진짜. 잘생겼어요..심쿵ㅠ", "두 분 다 잘 생기셨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그동안 극중 귀여움을 독차지한 진홍시는 최근 의붓언니 양달희(다솜 분)의 정체를 민들레(장서희 분)에게 알리는 가 하면 양달희가 나재일(성혁 분)을 죽였음을 입증할 블랙박스 USB까지 갖고 있어 다크호스로 등극했다.

또 설기찬과 구세준은 사군자(김수미 분)를 구하기 위해 비밀리에 공조를 해 극중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구세준은 친엄마 이계화(양정아 분)의 악행을 밝히기 위해 민들레에게 적극 협조하는 등 숨겨진 내부자로 활약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