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랑의 온도' 양세종 “온유, 고경표 닮은꼴? 주위에서는 눈매가 좀…” 이목구비 데칼코마니

공유
1

'사랑의 온도' 양세종 “온유, 고경표 닮은꼴? 주위에서는 눈매가 좀…” 이목구비 데칼코마니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사랑의 온도' 주연을 맡은 양세종이 아이돌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와 꼭 닮은 외모로 화제다.

배우 양세종은 SBS 새 드라마 '사랑의 온도'에서 셰프 온정선 역을 맡아 서현진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양세종은 '낭만닥터 김사부', '사임당 빛의 일기' 등에 출연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양세종은 지난 2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온유, 고경표와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특히 온유의 또렷한 외꺼풀 눈매와 오똑한 콧날, 도톰한 입술은 누가 누구인지 헷갈릴 만큼 닮은 모습을 보인다.

이날 양세종은 “온유, 고경표와 닮은꼴이라는 이야기를 듣는다”라는 질문을 받고는 “일단 제가 선배님들 닮았다고 해주셔서 감사하다. 주위에서는 눈매가 좀 닮은 것 같다고 하더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친한 연예인은 누구냐”는 질문에 “연석 선배한테 매일 사랑한다고 말했다”며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함께 촬영했던 배우 유연석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양세종이 출연하는 '사랑의 온도'는 오는 '조작' 후속으로 방송 중이다.

양세종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의 배우로 '낭만닥터 김사부', '사임당 빛의 일기' 등에 출연했다. 18일 첫 방송인 SBS 새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통해 배우 서현진과 호흡을 맞춘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