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금강제화 코오롱FnC 유니클로 外

공유
2

[패션 그거!] 금강제화 코오롱FnC 유니클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미스코리아 화보 공개

사진=금강제화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금강제화 제공

금강제화가 2017 미스코리아들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2017 미스코리아 서재원(眞), 정다혜(善), 남승우(美) 등 3명이 참여해 완벽한 몸매와 고혹적인 미모를 뽐냈다. 이들은 각각 시크한 비즈니스 룩부터 브런치 룩, 데이트 룩, 트래블 룩 등 다섯 가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코오롱FnC 럭키슈에뜨, 모델 강승현과 협업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모델 강승현과 협업하고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봉쥬르 슈에뜨’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델 강승현과의 두번째 만남으로, 트렌치코트와 블라우스 등 가을 시즌의 필수 아이템에 럭키슈에뜨와 강승현의 발랄한 느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 유니클로, 신사점 오픈

유니클로가 오는 22일 가로수길에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웨어(LifeWear)’ 가치를 담은 ‘유니클로 신사점’을 오픈하고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웨어의 진정한 가치를 알리는 공간인 동시에, 지역 상권과 고객에 맞춘 상품 라인업으로 강남 지역을 대표하는 매장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지하 1층 및 지상 2층의 총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 원더브라, 오프라인 채널 성장세 주목

원더브라가 극심한 불황 속에서도 오프라인 채널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뤄내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원더브라의 올해 상반기 오프라인 매출은 작년 동기대비 21%나 성장한 98억 원을 기록했다. 올해 현재 매출은 150억원을 넘어섰으며 하반기에 대규모 프로모션이 몰려있어 연간 매출은 작년 대비 약 35% 성장한 250억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 리뽀,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

쌤소나이트 그룹이 전개하는 리뽀(Lipault)가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인 ‘플럼 베이직 토트백’을 비롯해 프렌치 감성을 담은 2017 F/W 신상품을 출시하고, 배우 한효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리뽀만의 심플한 디자인에 ‘포레스트 그린’과 ‘와인 레드’ 등 가을에 어울리는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컬러를 적용해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뉴발란스, 김소혜와 247 클래식 패션 화보 공개

뉴발란스가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소혜와 함께 진행한 ‘247 클래식’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247 클래식’ 슈즈와 함께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트릿룩을 제안했다. 김소혜만의 영캐주얼 감성을 담아, 가벼운 분위기의 팝컬러가 가미된 슈즈와 컬러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직 아이템들을 매치했다.

◇ 디자인 유나이티드, 디즈니 마블 협업컬렉션 최종판

2015년 첫 출시된 디자인 유나이티드의 마블 협업 컬렉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올해는 협업 3주년을 맞아 디자인 유나이티드와 디즈니 마블의 마지막 상품이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마블의 히어로(Hero)시리즈 주인공인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담긴 맨투맨 티셔츠와 후드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