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위메프, GS25·GS수퍼마켓, 티몬 外

공유
0

[이거 꼭 봐!] 위메프, GS25·GS수퍼마켓, 티몬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위메프, ‘맛집 직배송’ 서비스 선보여


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 쇼핑 플랫폼 위메프는 전국 유명 맛집의 음식을 집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인 ‘맛집 직배송’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맛집 직배송’을 이용하면 구로 족보잇는국밥, 오창 떡볶이공장 떡볶이, 포항 오징어빵/문어빵, 속초 오징어순대 등을 지역 내 맛집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국의 맛집 요리를 반조리 상태로 배송해 주기 때문에 가정이나 야외 캠핑 시 간단한 조리과정만 거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맛집 직배송’에서는 신논현 화랑불닭, 한촌설렁탕, 아산 쭈꾸뿅쭈꾸미 등을 포함해 이번에 처음 직배송 서비스를 선보이는 곰터먹촌의 포천 김치말이국수 등 1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안에 ‘맛집 직배송’의 서비스 상품 수를 300여개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한달 동안 맛집 직배송 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GS25‧GS수퍼마켓, 사랑에 빠진 로맨틱 와인 ‘로만체 NO.2’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와 GS수퍼마켓은 이달 22일 따뜻한 감성을 담은 와인 ‘NO.2 ROMAZE’(로만체 넘버2)를 출시한다. 지난 해 9월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로이쳐 넘버9’에 이어 감성와인 시즌2 상품으로 선보이는 ‘로만체 넘버2’는 연인의 사랑을 감미롭게 표현한 베토벤의 명곡 ‘로망스 넘버 2’와 이 곡에서 영감을 받은 프랑스 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콧의 명화 ‘봄날’이 주요 모티브가 된 로맨틱 와인이다. GS25는 명화 ‘봄날’을 사용한 레이블에 베토벤의 로망스 넘버2를 감상할 수 있는 QR코드를 삽입함으로써 와인의 깊은 향을 음미하면서 명화와 명곡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레이블에는 감성을 담는 한 편, 병 속에는 최고의 와인을 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번에 선보인 ‘로만체 넘버2’는 100% 까베르네쇼비뇽으로 만든 레드와인으로 진한 체리와 자두, 블랙 커런트 향에 오크숙성을 통한 세련되고 부드러운 타닌과의 조화가 일품인 칠레와인이다. GS25와 GS수퍼마켓은 고품질 와인과 명작의 감성이 담긴 이번 ‘로만체 넘버2’를 1만5천원에 판매한다.

◇티몬-엔씨소프트와 단독 제휴, ‘블레이드 & 소울’ 한정판 피규어 판매


모바일 커머스 티몬은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게임인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 캐릭터 피규어 한정판 단독 판매와 함께 피규어 구매시 동일한 가격의 ‘블레이드 & 소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티몬에서만 구매 가능한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캐릭터 5종 피규어는 총 두가지의 구성으로 선보인다. 하나는 인기 캐릭터인 홍석근, 진서연, 비월, 유란, 무신, 총 5종 캐릭터 중 한가지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는 단품 옵션으로 가격은 각 4만원이다. 다른 하나는 5종 캐릭터를 한번에 얻을 수 있는 ‘홍문의 길’ 세트로 총 4천개 한정이며 20만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티몬에서 한정판 피규어를 구매하면 동일한 가격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는 특전이 제공된다. 단품 옵션 구매 시에는 해당하는 캐릭터의 선물 쿠폰 1장을 지급하며, 쿠폰을 이용해 ‘신석 2,900/홍문수 2개/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2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홍문의 길’ 세트 옵션 구매 시에는 선물 쿠폰 5장과, ‘신석 900’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세트 쿠폰을 별도로 제공한다. 5종 캐릭터를 모두 모아 캐릭터 쿠폰을 등록하면, ‘검선 의상’, ‘유란 수호령’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블레이드 & 소울’ 홈페이지 내 ‘토이북’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옥션,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 국내 첫 출시


옥션이 KT스카이라이프와 손잡고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샤오미 미박스 by TELEBEE’는 국내 정식발매판으로 가격은 8만9000원이다. TV나 모니터를 샤오미 미박스에 연결하면 가입한 인터넷에 상관 없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실시간 TV와 TV 다시보기,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월 3300원이면 약정, 위약금 없이 SBS, KBS tvN 등 8개 인기채널을 실시간 방송으로 즐길 수 있으며, 32개 추가채널도 채널 당 월 110원에 부담 없이 골라 볼 수 있다. 단독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옥션에서 해당상품 구매 시 TELEBEE(3300원/월) 6개월 무료, 왓챠플레이(7900원/월)와 해피독PLUS(8800원/월) 각각 3개월 무료 이용 등 총 7만원 상당의 무료이용쿠폰을 증정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마일캐시 1만원’도 제공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