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워너시티’ 흥부자 강다니엘부터 옹성우 옹청미까지… 워너원의 잠자리 모습은?

공유
2

‘워너시티’ 흥부자 강다니엘부터 옹성우 옹청미까지… 워너원의 잠자리 모습은?

워너원이 출연하는 예능 ‘워너시티’가 옹성우, 강다니엘 등 멤버들의 꽉 찬 매력을 예고했다. /출처=SBS모비딕이미지 확대보기
워너원이 출연하는 예능 ‘워너시티’가 옹성우, 강다니엘 등 멤버들의 꽉 찬 매력을 예고했다. /출처=SBS모비딕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워너원이 출연하는 예능 ‘워너시티’가 옹성우, 강다니엘 등 멤버들의 꽉 찬 매력을 예고했다.

20일 첫 공개되는 워너원의 예능파라다이스 ‘워너시티’는 지난 15일 공개한 티저 예고편에서 멤버들의 매력을 하나하나 공개했다.

워너원이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한 호텔에 머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워너시티’는 수트를 입은 멤버들의 모습부터 잠자리 모습까지 공개하며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잠옷을 입고 자유롭게 노는 모습을 보이는 등 날 것 그대로의 매력을 뽐냈다.

영상에서는 해맑게 웃는 강다니엘의 모습과 ‘옹청미’를 뽐내는 옹성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지훈과 윤지성이 서로 꼭 껴안고 있는 모습도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워너원의 ‘워너시티’는 SBS의 모바일 콘텐츠 제작소 SBS 모비딕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네이버TV, 카카오, 피키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함께 공개된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