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병원선' 왕지원 첫등장, 하지원x강민혁 지각변동?!…인물관계도(13~14회 예고)

공유
6

[수목드라마]'병원선' 왕지원 첫등장, 하지원x강민혁 지각변동?!…인물관계도(13~14회 예고)

20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 13~14회에서는 곽현(강민혁)의 전여친 최영은(왕지원)이 첫 등장해 새로운 케미를 보여준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 13~14회에서는 곽현(강민혁)의 전여친 최영은(왕지원)이 첫 등장해 새로운 케미를 보여준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병원선' 강민혁의 전여친 왕지원이 첫 등장해 강민혁, 하지원과 삼각 로맨스 케미를 그린다.

20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연출 박재범, 극본 윤선주) 13~14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왕지원이 곽현(강민혁 분)의 전여친인 화가 최영은 역으로으로 출연한다.

이날 곽현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부친 곽성(정인기 분)을 보살피는" 자신을 기다려준 송은재(하지원 분)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하지만 송은재는 "날 기다린 거예요?"라는 곽현에게 "돌아갈 차편이 없어서요"라고 대답한다.

곽성을 면회한 은재는 "선생님 수술을 돕겠다"고 밝힌다.

이후 곽성은 아들 곽현에게 "내가 미안하다고 말한 적 있던가?"라고 물어본다. 전쟁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곽성은 자기 아들인 곽현조차 몰라보는 상태가 됐다.

한편, 곽현의 전여친인 최영은이 미술치료사로 병원선에 탑승한다. 병원선 사무장 추원공(김광규 분)은 의료진에게 "뉴욕에서 그림을 공부하고 오신 화가 선생"이라며 최영은을 소개한다.
영은이 웃으면서 "오랜만이에요"라며 악수를 청하자 곽현은 긴장한다.

간호사 유아림(권민아 분)은 "사랑의 상처엔 사랑이 제일 좋은 반창고지"라며 뒷담화를 한다.

한편, 곽현은 송은재에게 적극적으로 속내를 밝힌다. 곽현은 "당신은 언제든지 문을 열고 나오기만 하면 돼요. 내가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겠다"라고 고백한다.

하지만 은재는 다락방에서 모친 오혜정(차화연 분)이 남기고 간 메모를 읽으며 추억에 잠긴다.

최영은의 등장으로 곽현과 송은재의 관계가 급진전 되는 것일까. 아니면 냉각기로 들어가는 것일까.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2회 연속 방송된다.

왕지원의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병원선' 인물관계도를 추가한다.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 인물관계도. 사진=MB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 인물관계도. 사진=MBC 제공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