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1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7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1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1일(음력 8월2일‧신해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는 풀려나가며 문서운적으로 호운이 따른다. 부부지간 화목.

60년생 마음의 자세를 새롭게 다져라. 변화가 때로는 뜻밖의 행운을 가져다 준다.

72년생 예상 밖에 재물운이 따르는 시기다. 착실한 노력의 대가가 따를 수 있으며 행운의 시기.

84년생 현실을 파악하고 신중하게 대처하라. 때로는 새로운 시도로 복잡한 문제가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주위로부터 많은 칭송이 따른다. 겸손한 마음가짐이 최선이다. 부부운, 가족운에도 행운.

61년생 심기일전하면 모든 일이 원만히 풀려 나간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뒤따른다.

73년생 점차 구체적으로 실현된다. 분주한 만큼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른다.

85년생 양면성을 동시에 지니고 이해하는 측면으로 생각한다면 문제의 해결은 빠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참을성 있게 나아가면 아래 사람의 도움이 따른다. 심신의 괴로움을 탈피하라.

62년생 오전을 활용하여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라. 긴장된 상태가 풀리면 건강에 유념토록.

74년생 상대를 의식하라. 무심코 한 말이 오해를 살 우려가 크다. 욕심을 버리고 성실히.

86년생 상대의 심리적 갈등을 느끼지 않게 모든 일은 즉시 결정하여 종결지어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서로 화합함으로써 큰 뜻을 성사시킬 때다. 금전운 안정을 추구할 시기이다.

63년생 보다 적극적인 주관을 갖고 매사에 임하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으며 재물운도 겸비한다.

75년생 진취성을 갖고 목적을 관철시킬 것. 노력의 대가가 때로는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

87년생 많은 사람의 협력을 얻어 이끌어 나아갈 때 문제는 해결된다. 인내력이 필요.


辰(용띠운세) 52년생 오전을 활용하여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라. 긴장된 상태가 풀리면 건강에 유념하라.

64년생 뜻밖의 의견이 대립되면 고독하다. 포용력을 갖고 주위를 영위하면 행운.

76년생 작은 일에도 섭섭하여 심리적인 갈등이 뒤따른다. 특히 이성운의 불화 요인에 신경 써라.

88년생 자신의 진실이 주위에서 인정되지 않고 배타적인 관계만 형성되니 서두르지 말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라. 분주한 만큼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관철된다.

65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시기를 택하라. 한편 자신의 욕구를 억제함이 필요하다.

77년생 문서운 관계를 원만히 처리하라. 애정운, 사랑운이 침체된 상태로 돌입하면 사면초가에 놓인다.

89년생 지금의 상태는 막연하고 고통스러울 수 있으나 시간이 흐르면 뜻이 이루어질 수.


午(말띠운세) 54년생 외부의 관계보다 내실을 기하는 데 역점을 두라. 자신의 뜻이 관철되는 때다.

66년생 하는 일에 장애가 따를 수 있으나 좌절하지 말고 힘차게 밀고 나가라. 결과는 좋다.

78년생 현 위치에 만족하라.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다 보면 불이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90년생 기대보다는 실망이 앞서지 않도록 매사에 확고한 판단과 시간이 필요함을 알도록.


未(양띠운세) 55년생 능력을 백번 활용하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금전운, 명예운도 뒤따른다.

67년생 심각한 위기에 처할 수 있으며 주위로부터 배신이 두렵다. 현명한 대책이 필요하다.

79년생 과거에서 벗어나 새롭게 시도하라. 과감성이 필요하며 변화를 핵심적인 면만 처리하라.

91년생 진취적인 자세로 노력함이 필요하다. 상황이 급진적인 때일수록 심리적 갈등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뜻하지 않은 일로 고초를 당하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성급하게 굴지 말라.

68년생 진실하고 성의 있는 마음으로 대할 때 매사가 쉽게 풀린다. 안정이 필요할 때.

80년생 가급적 현 위치를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원행이나 변동에 손재수의 우려가 있다.

92년생 이성운 문제는 새로운 변화가 생기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막혔던 문제가 해결되는 때.


酉(닭띠운세) 57년생 의욕과 욕구가 허무하게 무너질 때마다 주위의 변화에 빨리 대처함이 필요하다.

69년생 자신의 매사를 결정지을 단계이므로 무슨 일이든 끊고 맺음이 분명하여야 이익도 따른다.

81년생 현실을 파악하고 신중하게 대처하라. 때로는 새로운 시도로 복잡한 문제가 따른다.

93년생 실리적인 면만 앞세우지 말며 자신의 주관적 행동이 필요하다. 안정에 얽매이지 말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대처하라. 자신의 위치를 단단하게 다지는 것이 급선무.

70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문서운 분야는 행운을 맞게 된다. 지연된 상태가 원만하게 처리된다.

82년생 의견에 일치를 볼 수 있으며 사업운에 성취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 적극성을 띠어라.

94년생 자신의 힘만 믿고 행동하다가는 큰 불행을 자초한다. 가급적 변동을 삼가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자신의 주관 때문에 불화의 요인이 발생하기 쉽다. 폭넓은 이해와 아량이 때로는 득.

59년생 현재의 처지로 만족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71년생 상대의 배신에 주의하라. 때로는 솔직하기 때문에 손해를 보는 수가 있다.

83년생 좀 더 깊은 안목을 갖고 행동하라. 경솔한 처신은 도리어 심리적 갈등만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부산시 중구 서구 동구 영도구 부산진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