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요일 예능] tvN '알바트로스' 이런 뜻이었어? 알바청춘응원에 나선 뷔페 추성훈·안정환 VS 빵집 유병재·이승환

공유
4

[수요일 예능] tvN '알바트로스' 이런 뜻이었어? 알바청춘응원에 나선 뷔페 추성훈·안정환 VS 빵집 유병재·이승환

[수요일 예능] tvN '알바트로스' 이런 뜻이었어? 알바청춘응원에 나선 뷔페 추성훈·안정환 VS 빵집 유병재·이승환...9월 20일(수요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30분 TVN 수요일 예능 ‘알바트로스’가 방송된다. 추성훈, 안정환, 유병재가 출연하는 TVN 수요일 예능 ‘알바트로스’ 2회에서는 일일 알바생으로 가수 이승환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사진=TVN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알바트로스' 알바스펙카드 스틸컷 캡처 (추성훈, 안정환, 유병재, 이승환)이미지 확대보기
[수요일 예능] tvN '알바트로스' 이런 뜻이었어? 알바청춘응원에 나선 뷔페 추성훈·안정환 VS 빵집 유병재·이승환...9월 20일(수요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30분 TVN 수요일 예능 ‘알바트로스’가 방송된다. 추성훈, 안정환, 유병재가 출연하는 TVN 수요일 예능 ‘알바트로스’ 2회에서는 일일 알바생으로 가수 이승환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사진=TVN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알바트로스' 알바스펙카드 스틸컷 캡처 (추성훈, 안정환, 유병재, 이승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9월 20일(수요일) TVN 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30분 TVN 수요일 예능 ‘알바트로스’가 방송된다.

추성훈, 안정환, 유병재가 출연하는 TVN 수요일 예능 ‘알바트로스’ 2회에서는 일일 알바생으로 가수 이승환이 출연해 눈길을 끈다.
이날 빵집 알바생으로 변신한 이승환은 유병재와 함께 나선 눈물겨운 아르바이트생의 생생한 모습을 공개한다.

이어 안정환과 추성훈은 뷔페 알바 두 번째 이야기를 전한다. 식사시간이 지난 후 꿀 같은 휴식도 잠시 또 다시 몰아 닥친 단체손님에 위기를 맞이 하는데! 과연 이들의 알바는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지난 13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수요일 예능 ‘알바트로스’는 “날개가 너무 커서 날지 못하는 바보새. 하지만 아무도 날 수 없을 만큼 사나운 폭풍이 몰려오면 큰 날개를 펼쳐 세상에서 가장 멀리, 가장 높이 나는 위대한 새 ‘알바트로스’. 언젠가 자신만의 날개를 펼치기 위해 분투중인 청춘들에게 열정 페이 말고 열정 데이가 주어진다! 가슴 뜨거웠던 시절, 당신의 청춘을 만나다!! 어제의 청춘 형님들이 요즘 알바 청춘들의 하루를 대신하고 그들의 꿈, 고민, 일상을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