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오팜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신세계인터내셔날 네오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사진=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이자 왕과 왕후의 책봉식에 사용되었던 ‘금보’를 모티브로 ‘2017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금보’는 왕실의 혼례 등 궁중 의식에서 사용되었던 의례용 인장으로, 왕실의 권위를 상징할 뿐만 아니라 조선 왕실 공예의 정수를 보여주는 유물이자 작품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추석 화장품 세트 준비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프랑스 최고급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10월 한 달 간 선물용으로 제격인 두 가지 기획세트를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S.I.빌리지닷컴에서는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라 페르바도 추석을 맞아 페리콘 MD의 신제품으로 구성된 ‘H2 하이드레이션 스타터 키트’를 선보인다.

◇ 네오팜 리얼베리어, 킹킹그룹과 중국 유통 제휴 협약

네오팜의 ‘리얼베리어’가 지난 19일 중국 거대 유통 전문기업 킹킹그룹과 중국 유통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리얼베리어’의 전제품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과 특허 세라마이드가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 김정문알로에, 큐어 에센셜 크림 출시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25일 큐어 크림의 신규 라인 ‘라센스 로에 큐어 에센셜 크림’을 출시한다. 큐어 에센셜 크림은 ‘국민 크림’이라 불리는 김정문 알로에의 스테디셀러 큐어 크림의 신규 라인이다. 유리병 형태의 큐어 크림 패키지에서 튜브형으로 변경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밤타입 제형에서 부드럽고 끈적이지 않은 크림 타입으로 만들어 얼굴에도 사용하기 간편해졌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