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돌아온 복단지' 83회 강성연x진예솔, 신회장 친딸 논란 증폭

공유
4

[핫 예고]'돌아온 복단지' 83회 강성연x진예솔, 신회장 친딸 논란 증폭

21일 밤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83회에서는 신예원(진예솔)이 신화영(이주우 분)에게 복단지(강성연)가 신회장(이주석) 친딸이라고 밝혀 신회장 친딸 논란을 증폭시킨다. 사진=M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밤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83회에서는 신예원(진예솔)이 신화영(이주우 분)에게 복단지(강성연)가 신회장(이주석) 친딸이라고 밝혀 신회장 친딸 논란을 증폭시킨다. 사진=M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강성연과 진예솔 중 신회장 친딸은 누구일까.

2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연출 권성창·현솔잎, 극본 마주희) 83회에서는 복단지(강성연 분)가 신회장(이주석 분) 친딸이라는 소문이 퍼져나가는 가운데 은혜숙(이혜숙 분)이 유전자 검사를 지시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이날 은혜숙은 박서진(송선미 분)을 꺼내주겠다며 AG와 주신의 흡수합병 서류에 사인하라는 한정욱(고세원 분)에게 반격한다. 서류봉투를 꺼내든 은여사는 "내가 너 이걸로 집어 넣을 거야"라고 한정욱에게 소리친다. 하지만 한정욱은 "해 볼테면 해보시죠"라고 받아친다.

신예원(진예솔 분)은 복단지에게 은혜숙의 작전을 알린다. 예원은 "박서진 안 꺼내주면 역으로 형부를 집어넣겠다고 했다"라며 후속 조치를 취하라고 재촉한다.

이날 은혜숙은 마침내 아들 박재진(이형철 분)에게 복단지와 신회장의 친자 검사 의뢰를 지시한다.

그 시각 신회장은 복단지에게 "딸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속내를 드러낸다.

한편 신예원은 물고 물리는 관계인 신화영(이주우 분)에게 "복단지가 신회장 딸이래!"라고 밝힌다. 신화영은 복단지가 신회장 친딸이라는 말에 충격을 받는다.

한정욱과 복단지는 혼인신고까지 마치고 그야말로 정식 부부가 된다.
이후 박서진을 면회 간 한정욱은 "복단지와 혼인신고까지 마쳤다. 이제 성현(송준희 분)이는 너랑 남이다"라고 밝힌다. 서진은 "성현이가 나한테 어떤 아들인데, 너희들이 나한테 이렇게 하고도 잘 살 것 같애"라며 분노한다.

이후 복단지는 박서진을 반격하기 위해 주신그룹의 중요한 계약이 있는 날, 임원진들에게 어떤 문서를 뿌린다. 단지가 오민규(이필모 분) 사고 관련 박서진의 블랙박스를 찾아낸 것일까.

그동안 박서진에게 당하기만 하고 살아온 복단지가 정말로 신회장 친딸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