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종영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이연희 결말 이후? 후속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공유
1

종영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이연희 결말 이후? 후속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종영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이연희 결말 이후? 후속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지난 7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가 지난 21일 결말을 전하며 종영했다. 이에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의 후속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 대한 관심이 뜨겁다.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 이연희의 애틋한 로맨스를 이어갈 또 다른 로맨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주인공은 이종석(정재찬역), 배수지(남홍주 역)로 정해졌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전작 '다시 만난 세계 (다만세)' 안재현, 이연희, 여진구, 후속 SBS 스페셜 드라마/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배수지/미스에이 수지, 이종석 이미지 확대보기
종영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이연희 결말 이후? 후속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지난 7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가 지난 21일 결말을 전하며 종영했다. 이에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의 후속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 대한 관심이 뜨겁다.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 이연희의 애틋한 로맨스를 이어갈 또 다른 로맨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주인공은 이종석(정재찬역), 배수지(남홍주 역)로 정해졌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전작 '다시 만난 세계 (다만세)' 안재현, 이연희, 여진구, 후속 SBS 스페셜 드라마/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당잠사)' 배수지/미스에이 수지, 이종석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지난 7월 19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가 지난 21일 결말을 전하며 종영했다.

이에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의 후속 SBS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 대한 관심이 뜨겁다.
‘다시 만난 세계’ 여진구, 이연희의 애틋한 로맨스를 이어갈 또 다른 로맨스 ‘당신이 잠든 사이에’의 주인공은 이종석(정재찬역), 배수지(남홍주 역)로 정해졌다.

오는 27일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스페셜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는 이종석(정재찬역), 배수지(남홍주 역)를 비롯해 이상엽(이유범 역), 정해인(한우탁 역), 고성희(신희민 역), 민성욱(이지광 역), 김원해(최담동 역), 박진주, 김민재, 신재하, 장현성, 엄효섭, 표예진, 오의식, 손산 등의 배우가 출연해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펼쳐낸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총 32부작으로 꾸며져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일일 2회씩 방송된다.

한편 총 40회(20부작)으로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다만세)에서는 여진구(성해성 역), 이연희(정정원 역), 안재현(차민준 역), 채연(정정원 어린시절 역), 이시언(신호방 역), 신수호(길문식 역), 김진우(차태훈 역), 박진주(홍진주 역), 윤선우(성영준 역), 김가은(성영인 역), 곽동연(성해철 역), 김혜준(성수지 역), 박영규(차권표 역), 방은희(윤미나 역), 한소희(이서원 역), 김병세(이건철 역), 견미리(손명옥 역), 민준호(안문광 역). 정욱(김한민 역), 솔빈(남순지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열아홉 살 청년과 같은 해 태어난 동갑 친구인 서른한 살 여자, 12년 나이 차이가 나는 동갑 소꿉친구 남녀의 판타지 로맨스”를 그려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