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투데이' 묵은지닭볶음탕 철판수타짜장 위치&가격…골목 빵집, 자연 발효 페이스트리

공유
30

'생방송 투데이' 묵은지닭볶음탕 철판수타짜장 위치&가격…골목 빵집, 자연 발효 페이스트리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으로 묵은지를 이용한 닭볶음탕이 소개된다.

21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 코너'로 '온가족 취향저격! 영양 가득 묵은지 닭볶음탕' 편으로 <옻닭의 신>을 방문한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짜장의 새로운 변신! 철판 수타짜장' 편으로 <벽제수타>를 방문 맛의 비밀을 들여다본다.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5일의 정성으로 빚은 자연 발효 페이스트리' 편으로 <이학순 몽뻬르 과자점>을 방문한다.

그밖에 '세상의 모든 정보, 꿀단지코너'에서는 '17kg 감량! 먹으면서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 편으로 의정부에 위치한 <이그녹스>를 찾아가 다이어트 비법을 배워본다,

이날 제작진이 찾은 맛집은 다음과 같다.

■ 옻닭의 신

한방옻닭 전문점이다. 오랜시간 건조시킨 옻나무를 이용한다. 메뉴로는 닭도리탕 5만원, 옻닭/한방닭 각각 5만원, 옻오리/한방오리 각각 6만원, 오리도리탕 6만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남양주시 덕릉로1071번길 24 (지번: 별내동 2337-2)

■ 벽제수타

손으로 면을 직접 뽑는 수타 중식전문점이다. 메뉴로는 수타철판해물짜장 7500원, 수타사골해물짬뽕 7500원, 찹쌀 탕수육(소) 1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고양시 덕양구 벽제동 253-7

■ 이학순 몽뻬르 과자점

유기농 밀가루를 이용한 천연발효 빵 전문점이다. 식빵, 타르트, 츄러스, 롤 케이크, 롤 치즈어니언, 케이크, 블루베리연유빵 등 아주 다양한 빵을 골고루 갖추고 있다. 인기메뉴인 몽블랑 빵은 5500원이다.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49번길 15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