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젝스키스, YG 양현석에 고마움 표현… 이번 앨범 9곡 전곡이 신곡

공유
3

젝스키스, YG 양현석에 고마움 표현… 이번 앨범 9곡 전곡이 신곡

그동안 젝스키스가 예전 히트곡을 포함해 신곡을 발표했던 것과 다르게 이번 앨범은 9곡 전곡이 신곡으로 꾸며졌다. 사진=뉴시스 이미지 확대보기
그동안 젝스키스가 예전 히트곡을 포함해 신곡을 발표했던 것과 다르게 이번 앨범은 9곡 전곡이 신곡으로 꾸며졌다. 사진=뉴시스
젝스키스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동안 젝스키스가 예전 히트곡을 포함해 신곡을 발표했던 것과 다르게 이번 앨범은 9곡 전곡이 신곡으로 돼 있다.

젝스키스는 21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정규 5집앨범 'ANOTHER LIGHT' 발매 기념 방송을 했다.
이날 앨범과 관련해 디자인 작업을 하지 않았다고 말한 이재진은 정규 5집 앨범을 직접 소개했다.

이어 은지원은 "그래서 더 멋진 것 같다. 고급지다"고 감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젝스키스가 이번 컴백을 앞두고 고마운 사람을 손꼽은 가운데 장수원은 "YG 스태프들 모두에게 감사하다"고 말했으며 이재진은 "하늘에 계신 어머니, 아버지에게 고맙다"고 고백했다.

김재덕도 "팬분들, 멤버들, 양현석 형, YG스태프들 너무 감사하다. 다들 고생을 진짜 많이 한 것 같다"고 밝혔다.

강성훈은 "나는 나한테 감사하다. 이번에 체력적으로 버겁게 온 것 같다. 멤버들이 으쌰으쌰하는 것을 보고 큰 도움이 됐다. 베이스는 당연히 팬이다"고 언급했다.

은지원 또한 "우리의 정신적 지주 양현석 회장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 같이 앨범을 낸 것 같다"고 말했고 강성훈은 "이번에 정규앨범이다보니까 정말 세심하게 봐줬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