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동진♡김지연 결혼, 펜싱 검이 이렇게 섹시하다니…이색 웨딩 화보 눈길

공유
0

이동진♡김지연 결혼, 펜싱 검이 이렇게 섹시하다니…이색 웨딩 화보 눈길

배우 이동진과 펜싱선수 김지연 커플이 3년 열애 끝에 오는 10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김지연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이동진과 펜싱선수 김지연 커플이 3년 열애 끝에 오는 10월 29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김지연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이동진(35)과 펜싱선수 김지연(29)의 결혼 화보가 공개됐다.

김지연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 신랑 이동진과의 결혼 화보와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의 김지연-이동진 커플은 펜싱 검을 소품으로 이용, 사랑의 검에 찔린 치명적인 부부의 모습을 연출해 보는 이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김지연과 이동진은 오는 10월 29일 서울 서초구 리버사이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3년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는 김지연과 이동진 커플은 신혼 여행은 몰디브로 떠날 예정이다. 신혼살림은 수원시 광교에 둥지를 튼다. 국가 대표 선수촌이 진천으로 이전함에 따라 가까운 광교에 자리를 잡은 것.

예비신랑 이동진은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너를 사랑한 시간' 등에 출연했다. 신부 김지연은 지난 2011년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를 비롯해 2014년 아시안게임 여자 펜싱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