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3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3일 토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3일(음력 8월4일‧계축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실속있는 상태가 중요하다. 여행운, 이사운이 좋은 결과를 초래하나 건강에 유념하라.

60년생 주위를 포용하면 많은 사람들의 신임과 인정을 받게 된다. 과감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72년생 금전운 측면 회복세에 있다. 미결된 문제는 돌파구가 생기니 최대한 활력을 갖고 대처하라.

84년생 새로운 돌파구를 추구할 때이다.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가 따르며 승진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폭 넓은 인간관계를 추구하라. 변화 변동에서 기회나 돌파구가 조성되는 시기이다.

61년생 금전운 관계는 형통하며 귀인운의 도움도 크다. 문서운 분야는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73년생 변화를 추구할 때 재물운도 생겨나며 이성운간에도 행운이 기약된다. 진취적인 자세를 취하라.

85년생 활용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될 때 자신의 능력을 펴나가면 목적 달성이 무난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목적의식이 뚜렷한 데서 쟁취력도 강하게 작용한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애정운에 다툼이 예상된다.

62년생 구설수와 모함에 휘말리지 말라. 능력을 백분 활용할 시기이다. 원만한 대인관계가 필요.

74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가급적 삼가라. 분주한 만큼 활동적인 분야에서 실리를 찾도록 하라.

86년생 독단적인 판단은 실수의 우려가 있으니 주위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심리적인 안정을 추구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계획을 계속 밀고 나아가라. 차츰 실마리가 풀리며 재물운도 생기고 인정을 받을 때이다.

63년생 통상적인 패턴을 벗어나지 말고 독자적인 판단 하에 밀고 나가라. 뜻과 같이 성취된다.

75년생 보다 과감한 자신의 능력이 필요하다. 현실에 적극적으로 몰입하면 재물운도 따른다.

87년생 매사가 자신의 뜻과 같이 관철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한발 앞서 생각하되 결정은 내일로 연기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자신의 의사만 너무 내세우면 파탄이 생길 것이다. 예의와 도리에 어긋남이 없도록 하라.

64년생 유리한 여건이라도 도리에 맞게 행동하라. 분수를 지키며 자신의 처지를 잊지 말 것.

76년생 금전운 지출이 과하겠다. 분위기를 잘 파악하여 행동하되 이성운간에는 주의하라.

88년생 깊이 참여하지 말고 중용을 지킴이 최선이다. 겉보기보다는 알찬 실속이 필요하다.


巳(뱀띠운세) 53년생 겸허한 자세로 임하면 상황전개도 좋은 방향으로 바뀔 것이다. 생각하는 마음가짐이 바람직하다.

65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점차 성취될 전망이 밝아진다. 노력의 대가로 성취감을 느낀다.

77년생 자신의 페이스로 진행하면 무난히 성취되겠다. 여행운, 변동운이 따르니 기대가 크다.

89년생 구설수가 있으니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담보나 문서운에 조심하라. 소신껏 밀고 나갈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주위로 인한 손재수도 따르며 상대방으로부터 의견의 대립도 고조될 운세이다.

66년생 좌절이 오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잃지 말라.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78년생 과감한 자세가 뜻을 성취할 수 있다. 보다 심리적인 행동에서 빠른 발전의 계기가 된다.

90년생 고독감은 남보다 앞서 가거나 뛰어난 상태에서 오는 것임을 명심. 이성운간에 갈등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정신과 육체가 일치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피로만 겹칠 우려가 크다. 안정을 추구하라.

67년생 봉사하는 마음으로 겸손하라. 특히 이성운간에 시비는 삼가라. 안정이 찾아든다.

79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으니 자신의 능력이 한계에 이르겠다. 자신을 갖고 용기백배 하라.

91년생 경솔하지 않고 순수한 마음으로 행하면 매사는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금전운 지출에 신경 쓰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앞서니 가급적 원만하게 유지하라. 오후는 안정된 상태로 변모한다.

68년생 확고한 목적을 쟁취하려면 능력을 활용하라. 주위의 동조는 큰 활력을 갖게 한다.

80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지혜로운 마음가짐이 자신의 갈등을 해소하게 된다.

92년생 자신의 분수와 위치를 생각하여 지나친 행동을 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57년생 주위를 관대하게 포용하라. 스스로 만족을 찾지 못하면 심리적인 상태에서 피로가 겹친다.

69년생 확고한 주관이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때이다. 따라서 매사에 성취욕이 강할 때이다.

81년생 모든 일에 결단을 내리도록. 생각보다는 빨리 실현되며 그 성과는 기대보다 클 것이다.

93년생 현 위치를 탈피하여 활동할 때 더 빠른 발전의 계기를 찾는다. 분발력을 살려라.


戌(개띠운세) 58년생 겉으로 보기에는 무리가 없으나 자세히 검토하여 손해를 피하라. 문서적인 면에 치중하라.

70년생 서로의 의심 때문에 마찰이 예상될 때이다. 현재의 상태로는 뜻과 같이 이룰 수 있다.

82년생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경솔한 판단은 오히려 현실적인 거부반응을 느낀다.

94년생 때로는 독단적인 고집 때문에 손해를 자초한다. 현 위치를 툭툭 털어버리고 뒷날을 기약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마음의 갈등과 번민으로 괴로움이 뒤따른다. 안정을 취함이 최선이다.

59년생 외부적인 분야에서는 뜻을 찾을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실질적 이익으로 표출 시키도록.

71년생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여 현실을 이끌어가는 자세로 임하라. 승리가 노력의 대가로 따른다.

83년생 의욕과 용기로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매사가 풀려나가며 전망이 밝으니 금전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종로 중구 용산 성동 광진 동대문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