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세계百, 추석 매출 신장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한 번 더

공유
0

신세계百, 추석 매출 신장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한 번 더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추석 선물행사로 모처럼 찾아온 소비 특수를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이어간다. 지난달부터 시작된 추석 선물행사 매출이 40% 이상 신장하는 등 오랜만에 찾아온 백화점 매출 훈풍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초특가 인기상품을 앞세운 코리아 세일 페스타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신세계는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를 대폭 늘리고 최대 할인률도 80%에 육박하는 등 28일부터 시작되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의 수요 선점에 나선다. 참여 브랜드의 경우 지난해 450개에서 올해는 80개 더 늘린 총 530개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한다.
먼저 패션ㆍ잡화ㆍ식품ㆍ생활의 350여개 브랜드에서 최대 80% 까지 할인하는 ‘와우 프라이스’ 상품을 준비했다. 생활 장르에서는 알레르망 도미닉 차렵 패드 세트 15만 8천원, 일렉트로룩스 블렌더 16만 9천원, 테팔 양수냄비 5만 9천원 등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신세계에서 단독으로 운영하는 생활 브랜드인 ‘랄프로렌홈, 피숀, 존루이스’ 또한 인기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웃도어, 스포츠, 구두, 핸드백, 생활 등 다양한 장르의 대형행사도 펼친다. 먼저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등 주요 점포에서 역대 최대 규모 물량과 최대 할인률을 앞세운 ‘아웃도어 대전’이 펼쳐진다.

신세계백화점 박순민 영업전략담당은 “국가적인 쇼핑 축제로 자리한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수요 선점을 위해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를 대폭 늘리고 최대 할인률도 80%에 달하는 등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고 전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