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서예지, 추악한 조성하 위협 계속되자...결국?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공유
1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서예지, 추악한 조성하 위협 계속되자...결국?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서예지, 추악한 조성하 위협 계속되자...결국?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종영, 마지막회, 결말?)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구선원 영부 백정기(조성하 분)와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는 임상미(서예지 분)의 모습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 가운데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14회 현장포토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끈다. /사진=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공식홈페이지 현장포토 스틸컷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서예지, 추악한 조성하 위협 계속되자...결국?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종영, 마지막회, 결말?)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구선원 영부 백정기(조성하 분)와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는 임상미(서예지 분)의 모습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 가운데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14회 현장포토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끈다. /사진=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공식홈페이지 현장포토 스틸컷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구선원 영부 백정기(조성하 분)와 힘겨운 싸움을 벌이고 있는 임상미(서예지 분)의 모습이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그 가운데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 14회 현장포토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조성하는 구선원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잠입 취재 중이던 전여빈(기자 홍소린 역)을 서예지에게 끌고 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백정기는 갑자기 마음을 바꿔 구선원의 영모가 되려 하는 서예지를 의심을 품고 전여빈을 통해 그녀의 마음을 시험하려 한다.

결국 서예지는 백정기의 의심을 뿌리치기 위해 전여빈를 사탄마귀라 칭하며 그녀를 때리게 된다.

전여빈은 교단 내에서 서예지를 보필하는 수행 자매 역할을 맡아 은밀하게 서예지를 돕고 있었으나 결국 조성하에게 발각되어 위험에 빠지게 된다.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옥택연(한상환 역), 서예지(임상미 역), 조성하(영부 백정기 역), 우도환(석동철 역), 손병호(한용민 역), 김광규(우춘길 역), 윤유선(김보은 역), 박지영(강은실 역), 정해균(임주호 역), 장혁진(이강수 역), 조재윤(조완태 역), 이다윗(우정훈 역), 하회정(최만희 역), 강경헌(이지희 역), 고준(차준구 역), 손상경(조완덕 역), 최혁주(투다리 아줌마 역), 박수연(최순경 역), 장유상(임상진 역), 최문수(채민화 역), 이재준(대식 역), 윤종석(이병석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사이비 종교 집단에 맞서 첫사랑을 구하기 위한 뜨거운 촌놈들의 좌충우돌 고군분투”를 그려내고 있다.

총 16부작으로 꾸며져 오는 23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는 지난 17일 방송된 ‘구해줘’14회 기준 최고시청률 3.0%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