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1인2역 송창의 "숨겨진 비밀" #결혼 아내 부인 #1회~5회 몰아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레베카

공유
5

'내 남자의 비밀' 1인2역 송창의 "숨겨진 비밀" #결혼 아내 부인 #1회~5회 몰아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레베카

'내 남자의 비밀' 1인2역 송창의 숨겨진 비밀 #결혼 아내 부인 #1회~5회 몰아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레베카...배우 송창의(39세)가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1인 2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KBS 2TV 일일 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은 지난 18일 첫 방송을 시작해 22일(금요일) 기준 5편의 이야기를 공개하며 극적 전개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내 남자의 비밀’에서 송창의는 돈에 치이는 자신의 환경과 운명을 원망하는 ‘한지섭’이라는 인물과 강자 앞에서 약하고, 약자 앞에서는 강한 재벌손자 ‘강재욱’을 그려낸다. /사진=KBS 일일 연속극 '이름없는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배우 송창의 1인 2역 한지섭, 강재욱 등장인물소개 스틸컷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1인2역 송창의 "숨겨진 비밀" #결혼 아내 부인 #1회~5회 몰아보기 재방송 다시보기 #레베카...배우 송창의(39세)가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1인 2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KBS 2TV 일일 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은 지난 18일 첫 방송을 시작해 22일(금요일) 기준 5편의 이야기를 공개하며 극적 전개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내 남자의 비밀’에서 송창의는 돈에 치이는 자신의 환경과 운명을 원망하는 ‘한지섭’이라는 인물과 강자 앞에서 약하고, 약자 앞에서는 강한 재벌손자 ‘강재욱’을 그려낸다. /사진=KBS 일일 연속극 '이름없는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배우 송창의 1인 2역 한지섭, 강재욱 등장인물소개 스틸컷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배우 송창의(39세)가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1인 2역을 맡아 눈길을 끈다.

KBS 2TV 일일 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은 지난 18일 첫 방송을 시작해 22일(금요일) 기준 5편의 이야기를 공개하며 극적 전개의 서막을 알리고 있다.
‘내 남자의 비밀’에서 송창의는 돈에 치이는 자신의 환경과 운명을 원망하는 ‘한지섭’이라는 인물과 강자 앞에서 약하고, 약자 앞에서는 강한 재벌손자 ‘강재욱’을 그려낸다.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는 똑같이 생겼지만 지난 34년 동안 달라도 너무 다른 환경에서 자란 한지섭과 강재욱이 결국 하나의 운명에 엮여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또한 이 둘에게 밝히지 못할 출생의 비밀 속에서 반전이 펼쳐진다.

그 가운데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송창의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2002년 뮤지컬 '블루사이공'으로 데뷔한 16년 배우 송창의는 드라마, 영화,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게 연기를 펼치고 있다.

지난 해 뮤지컬 ‘레베카’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던 송창의는 최근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로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만났다. 이는 지난 2015년 8월 종영한 MBC 드라마 ‘여자를 울려’ 이후 약 2년 만에 TV드라마 촬영에 나선 것이다.

송창의는 지난 2016년 9월 결혼식을 올렸다. 그 당시 송창의는 팬카페를 통해 결혼소식을 전했으며 상대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일반인이라고 밝혔다. 현재 송창의는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한편 송창의 1인2역 열연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9월 23일(토요일) 케이블 채널KBS드라마 편성표에 따르면 오전 8시 35분 ‘내 남자의 비밀’ 1회 재방송을 시작으로 오전 9시 15분 ‘내 남자의 비밀’ 2회 재방송, 오전 10시 30분 ‘내 남자의 비밀’ 3회 재방송, 오전 11시 10분 ‘내 남자의 비밀’ 5회가 재방송 된다. 그리고 밤 11시 10분에는 ‘내 남자의 비밀’ 3회가 재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