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3일 토요일 애정운 연애운 성공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4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3일 토요일 애정운 연애운 성공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3일(음력 8월4일‧계축일) 수리운세


심리적인 갈등이 고조되며 주위와의 충돌이 예상되니 가급적 활동의 폭을 좁혀라. 오전에는 가급적 자제하고 오후를 기해 발전을 모색하도록 하라. 건강을 조심하도록.


이웃의 아픔을 포용할 때 자신의 뜻도 성취된다. 안정을 유지하도록 할 것. 금전운 측면에서 호운의 시기이니 과감하게 변화 변동에 편승할 때 소득도 크게 따른다.


좀 더 주도면밀한 계획이 필요할 때다. 성급한 판단은 목표로부터 더욱 멀어질 수 있다. 활동이 서서히 결실을 맺게 되니 목표대로 추진하라. 애정운, 연애운에는 기쁨이 따른다.


피곤한 하루가 예상되니 인내심을 갖고 내일을 준비하도록 하라.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다. 끈질긴 자만이 성취할 수 있는 법이다.

금전운적인 측면에서 상당한 고전이 예상된다. 자신의 역량에 맞추어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자신이 돋보이는 시기이며 명예운을 중시하고 이웃을 포용하도록 하라. 성공운이 좋다.


독단적인 판단은 소외감만 가중시킬 것이니 주위와 화합하고 너그럽게 행동할 것. 최대한 안정을 유지하며 혁신적인 변화에 신중하게 대처하라. 풀리는 듯하다가 다시 얽힌다.


성급한 승부근성은 다소의 무리가 따른다.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심리적 안정을 도모한다. 근면하게 목표를 세워 추진하도록 하라. 이성운에 불화를 조심하라.


성급한 결단은 상대에게 반격의 기회를 부여하는 격이니 침착하게 자신을 보호함이 바람직하다. 의욕이 강한 만큼 대가도 클 것이니 큰 계획아래 과감히 행동하라.


자존심만 앞세우면 적만 만든다. 이웃의 의견에 동조하는 자세도 필요하다. 금전운 유통에는 새로운 귀인운의 도움으로 보다 활력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사업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상도 대구시 북구 수성구 달서구 달성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