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것이 알고싶다' 김규리 등장에 누리꾼들 "울지말고 당당해져라" 응원

공유
1

'그것이 알고싶다' 김규리 등장에 누리꾼들 "울지말고 당당해져라" 응원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국가기관을 이용해 여론을 장악하고 조작했던 지난 정권이 가진 의혹의 실체를 추적한 가운데 김규리가 나와 MB블랙리스트에 오른 심경을 전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국가기관을 이용해 여론을 장악하고 조작했던 지난 정권이 가진 의혹의 실체를 추적한 가운데 김규리가 나와 MB블랙리스트에 오른 심경을 전했다. 사진=방송화면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국가기관을 이용해 여론을 장악하고 조작했던 지난 정권이 가진 의혹의 실체를 추적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김규리가 직접 나와 MB 블랙리스트에 오른 탓에 겪은 그간의 심경을 전했다.
과거 김규리는 이명박 정부의 2008년 미국산 쇠고기 수입 정책에 비판의 목소리를 냈다는 이유로 10년이란 시간 동안 견딜 수 없는 악플에 시달려왔다.

김규리는 "저 보고 청산가리를 먹으라더라. 제 댓글 중 '청산가리' 하나만 남게 해서 글 전체를 왜곡, 전달한 누군가가 있었을 것"이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실제 자살을 기도했다는 김규리 씨는 최근 블랙리스트에 오른 자신의 이름을 알게 됐고, 허탈한 심경을 토로했다.

김규리는 "국정원에서 한 일이라니"라며 "블랙리스트가 나와서 봤는데 몇 글자가 안 되더라. 그 몇 글자 때문에 전 10년간 이렇게 고생을 했는데 허탈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그 일이 있고 나서 가족들과 성묘를 간 적이 있는데, 가족들이 절 욕하더라"라며 눈물을 보였다.

방송이 끝나자 김규리를 향해 누리꾼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아이디 star****는 "사람아닌 것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김규리씨 힘내주세요 조용히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라고 응원했다. 또 다른 누리꾼luxu**** "악플러들 싹 잡아 고소하세요.한명도 남기지 말고
kore****는 "김규리씨가 왜 고통받고 자살 시도를 하고 울었어야 하는 것이지 개쓰래기들은 보란듯이 처 살고 있는 데? 김규리씨 활동 열심히 하시고 이제 울지 말고 더 당당해지세요."라고 격려했다.

jueu****는 "미안해요 몰랐어요 ㅠ. 이명박이 대통령이 된 이후로ᆢ. 우리는 너무나 희얀한 일을 겪고 있었네요 !! 박근혜 당선도 비리가 있는 듯 하고ᆢ 저 약한 여자연예인이 얼마나 힘들었을까ᆢ 힘내세요 김규리씨"라고 응원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