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5일 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25일 월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25일 수리운세(음력 8월6일‧을묘일)


성급하면 되는 일이 없다. 매사에 차근히 생각한 뒤 행할 것이며 욕심을 버려라. 혼자서 일을 처리하지 말라.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일이 우선이며 결론은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속지도 말고 화내지도 말라. 풍요함을 탐내지 말며 자기 반성하라. 가급적 남의 의견도 존중할 것. 끈질긴 집념은 예상외의 행운을 가져다줄 것이다. 이웃과의 다툼에 주의하라.


난관들이 해결되며 큰 행운의 조짐도 보인다. 과감하게 추진하라. 이웃과 협력해서 적극 추진함이 좋다. 이윤에 치닫지 말고 그것을 쫓지 말라. 공직자는 능력을 인정받고 사업운이 길하다.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난관은 무난히 극복된다. 분수에 넘치는 많은 것을 버리지 않으면 필요한 만큼은 득이 되는 법. 사업은 심사숙고하여 결행하면 좋다.


발전의 계기가 조금씩 바치기 시작하니 욕심을 부리지 말고 내일을 준비하라. 겉이 화려하더라도 속은 비었다. 대인관계는 원만하여야 하며 여행을 하거나 바쁜 생활이 지속된다.


실력 이상의 일을 해서 벅차고 힘겹더라도 굳건히 밀고 나가라. 그래야 계획된 일이 순조롭게 이뤄진다. 원만한 대인관계와 유연한 마음가짐이 요구될 때이다. 인기관리에 힘쓸 것.


무언가 얻을 것 같은 생각 때문에 무리한 투자가 예상된다. 냉정히 판단하라. 사업운이 따르니 적극적으로 벌여라. 계약, 보증 따위의 일은 삼가는 것이 좋다. 사업면에서는 경쟁자를 조심.


모든 일이 성사되지 않는다. 분주했던 몸을 돌아보고 자성해 보는 것도 필요하다. 자기반성의 좋은 기회. 한번 단념하면 모든 것을 놓치게 된다. 순간의 어려움을 참고 내일을 설계할 것.


타인과의 관계개선에 힘쓰라. 주관을 밀고 나가되 욕심은 자제하라. 새로운 일이나 단기적인 일을 추진하면 이익이 있다. 재물운이 있을 것이니 덕을 쌓아라. 몸은 바빠도 금전운이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중원구 분당구 의정부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