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레일 '추석 KTX 역 귀성 상품' 30~40% 할인 판매 1인당 왕복 최대 8매

공유
0

코레일 '추석 KTX 역 귀성 상품' 30~40% 할인 판매 1인당 왕복 최대 8매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코레일이 역귀성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KTX 상품을 지난 20일부터 할인 판매하고 있다. /뉴시스 자료사진이미지 확대보기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코레일이 역귀성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KTX 상품을 지난 20일부터 할인 판매하고 있다. /뉴시스 자료사진
코레일이 추석 연휴 역귀성하는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KTX 상품을 지난 20일부터 할인 판매하고 있다.

KTX 역 귀성 상품은 두 종류로 추석 연휴에 운행하는 KTX 중 일부를 지정해 30∼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는 상품과 이용 구간에 관계없이 4명이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다.
예매 대상열차는 10월1일부터 3일까지 운행하는 205개 상행 KTX와 10월5일부터 7일까지 운행하는 196개 하행 KTX다.

역귀성 특별상품은 홈페이지와 '코레일 톡'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역 창구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고객은 다른 사람이 홈페이지에서 '전달하기' 기능을 이용해 탑승자를 지정해주면 역 창구에서 확인 후 발권받을 수 있다.

1인당 1회에 최대 4매, 왕복 최대 8매까지 코레일 멤버십 회원만 구매가 가능하며, 다른 할인과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고 특실 요금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KTX 역귀성 상품은 구매 당일 반환하면 전액 환불을 받지만 예매 다음 날부터 열차 출발 1일 전까지 15%, 출발 당일 40%, 출발 이후 70%의 수수료가 발생하며, 도착역 도착시각 이후에는 운임이 반환되지 않는다점도 유의해야한다.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