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한미약품 동국제약 광동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한미약품 동국제약 광동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미약품, 요셉의원 감사장 받아

사진=한미약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30년간 노숙인‧행려자 등에게 무료진료를 펼치고 있는 요셉의원으로부터 봉사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았다. 수상식은 지난 23일 천주교 대방동성당 대성전에서 열린 요셉의원 개원 30주년 기념행사장에서 진행됐으며, 한미약품 신약임상개발팀 강자훈 상무가 회사를 대표해 감사장을 받았다.

◇ 동국제약, 티슈 타입 여성청결제 ‘칠리 포켓 티슈’ 출시

동국제약은 지난해 발매한 젤 타입의 여성청결제 ‘칠리(Chilly)’에 이어 티슈 타입의 ‘칠리 포켓 티슈’를 출시했다. ‘칠리 포켓 티슈’는 ‘델리까또’와 ‘겔’, 2종으로 약국 판매 전용으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저자극성 임상시험을 완료했다. 민감성을 위한 델리까또는 알로에와 하마멜리스 성분의 진정 작용으로 민감한 질 점막을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게 해 준다.

◇ 광동제약, 가산콘서트 개최

광동제약은 임직원의 휴식과 활력 충전을 위한 ‘제10회 가산콘서트’를 서울 서초구 본사 2층 가산천년정원에서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초대가수는 인디뮤지션 ‘설경’과 신예 작곡가 ‘새봄’으로, 설경은 젊은층의 공감을 얻는 노랫말과 감성적인 멜로디의 음악을 들려줬다. 최근 인기를 끄는 발라드 히트곡 등 다양한 가요를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전했다.

◇ GSK, 플루아릭스 테트라 광고 필두 대규모 광고 캠페인 진행

GSK는 자사의 4가 독감백신, 플루아릭스 테트라(Fluarix Tetra)의 TV 광고를 필두로 독감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독감백신 접종률을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통한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GSK는 배우 차인표를 2년 연속 플루아릭스 테트라의 브랜드 광고 캠페인 모델로 선정해,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간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