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승우 1군 데뷔전 본 네티즌"박지성 이상으로 크게된다" 격려 쇄도

공유
0

이승우 1군 데뷔전 본 네티즌"박지성 이상으로 크게된다" 격려 쇄도

한국 축구의 희망 이승우(19·엘라스 베로나)가 24일(한국시간) 성인 1군 무대에 데뷔, 골을 넣지 못했지만 팀내 공격수중 최고 평점을 받는등 합격점을 받았다./사진=베로나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한국 축구의 희망 이승우(19·엘라스 베로나)가 24일(한국시간) 성인 1군 무대에 데뷔, 골을 넣지 못했지만 팀내 공격수중 최고 평점을 받는등 합격점을 받았다./사진=베로나 홈페이지
한국 축구의 희망 이승우(19·엘라스 베로나)가 드디어 성인 1군 무대에 데뷔, 골을 넣지 못했지만 팀내 공격수중 최고 평점을 받는등 합격점을 받았다.

이승우는 24일(한국시간) 이탈리아 스타디오 마르칸토니오 벤테고디에서 열린 라치오와 2017-2018 이탈리아 프로축구 세리에A 6라운드 경기에서 후반 교체 출전했다.
등번호 21번을 단 이승우는 0-3으로 뒤진 후반 26분 팀 동료 마티아 발로티를 대신해 팀 세 번째 교체 선수로 투입됐다.

이승우는 후반 33분 상대 팀 페널티 지역 아크서클 뒤에서 흘러나온 공을 중거리 슈팅으로 연결해 1군 무대 첫 슈팅을 기록하기도 했다.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직후도 이승우를 베로나 공격수 가운데 가장 좋은 점 6.4점을 부여했다.

이승우는 25일 세리에A서 데뷔전을 치른 후 자신의 트위터에에 “세리에A 데뷔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SNS상에는 이승우의 성인 1군무대 데뷔전을 본 축구 팬들은 "이승우는 박지성 이상으로 크게된다"는등 응원과 격려의 글이 쇄도하고 있다.

다음은 네티즌들이 네이버에 올린 글이다.
lenola.. 첫 프로무대치고 꽤 괜찮았다. 크랙형 공격수로 일단 확실히 눈도장 찍었고 성인무대에서도 경쟁력 있다는걸 보여줬다. 다만 베로나가 K리그 상위권만 못한 팀인듯.. 이번시즌 두자리 공격포인트 찍고 내년에 만개하여 다시 라리가 가자! 바르셀로나 아니여도 유럽에서 경쟁력있다는게 대단한거야.
nusa****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임해라 ..그러면 차근차근 꾸준히 발전할 수 있으리라
drdrdr 오늘 뛰는 거 보니 괜찮던데! 곧 주전 먹겠는데! 이승우 화이팅!
BALL... 더 잘할수있겠더라!! 화이팅!! 이번에 대표팀도 합류하는거 같던데~ 제발!!! 스타일은 달라도 박지성만큼이라도 성장해주길!!
박스... 이승우 투입되니 애들 발놀림이 달라지더라.. 역시 주변것들 투지를 끌어내는 먼가가 있어 이승우! 화이팅!!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