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서현진×양세종 엇갈린 운명의 시작은 이렇게...5회~6회줄거리예고 재방송 시청률 몇부작?

공유
1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서현진×양세종 엇갈린 운명의 시작은 이렇게...5회~6회줄거리예고 재방송 시청률 몇부작?

[월화드라마 미리보기] '사랑의 온도' 서현진×양세종 엇갈린 운명의 시작은 이렇게...5회~6회줄거리예고 재방송/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률 몇부작? 9월 25일(월요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밤 10시 SBS 월화드라마 ‘조작’ 후속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세 번째 이야기가 전해진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3회~4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서로에게 운명적인 이끌림을 느낀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 분) 사이에 지홍아(조보아 분) 그리고 박정우(김재욱 분) 감정이 불쑥 들어간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등장인물은 배우 서현진(이현수 역), 양세종(온정선 역), 김재욱(박정우 역), 조보아(지홍아 역), 심희섭(최원준 역), 차인하(김하성 역), 블락비 피오(강민호 역), 이강민(오경수 역), 채소영(임수정 역) 등이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5회~6회 예고 미리보기 영상 캡처 (배우 양세종, 배우 서현진)이미지 확대보기
[월화드라마 미리보기] '사랑의 온도' 서현진×양세종 엇갈린 운명의 시작은 이렇게...5회~6회줄거리예고 재방송/다시보기 편성표 시청률 몇부작? 9월 25일(월요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밤 10시 SBS 월화드라마 ‘조작’ 후속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세 번째 이야기가 전해진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3회~4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서로에게 운명적인 이끌림을 느낀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 분) 사이에 지홍아(조보아 분) 그리고 박정우(김재욱 분) 감정이 불쑥 들어간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등장인물은 배우 서현진(이현수 역), 양세종(온정선 역), 김재욱(박정우 역), 조보아(지홍아 역), 심희섭(최원준 역), 차인하(김하성 역), 블락비 피오(강민호 역), 이강민(오경수 역), 채소영(임수정 역) 등이다. /사진=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5회~6회 예고 미리보기 영상 캡처 (배우 양세종, 배우 서현진)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9월 25일(월요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밤 10시 SBS 월화드라마 ‘조작’ 후속 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세 번째 이야기가 전해진다.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의 3회~4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서로에게 운명적인 이끌림을 느낀 이현수(서현진 분)와 온정선(양세종 분) 사이에 지홍아(조보아 분) 그리고 박정우(김재욱 분) 감정이 불쑥 들어간다.
네 남녀의 엇갈린 감정은 악연과 인연 속에서 깊어져 가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가지겠다는 욕망은 점점 더 커진다.

그 가운데 이현수를 가지려 하는 34세 남자 박정우라는 인물은 “명품 컬렉터다. 사람한테도 적용된다. 머리가 좋고 체력 도 좋다. 판단력이 빨라 치고 빠질 때를 잘 안다. 사랑도 예외는 아니다.

이현수와 감정을 키워 나가고 있는 온정선의 요리를 먹어보고 될 거라고 예상하며 자신이 찾아낸 보석이라 생각한다.

박정우는 우연히 이현수를 소개 받은 이후 그녀의 엉뚱한 매력에 빠진다.

그러던 어느라 자신을 적당히 밀어내던 이현수가 계속 사랑했던 누군가가 바로 자신의 보석 온정선이란 사실을 알게 되고 혼란이 시작된다. 그리고 둘 중에 한 명을 선택해야 하는 순간이 찾아온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서현진(이현수 역), 양세종(온정선 역), 김재욱(박정우 역), 조보아(지홍아 역), 심희섭(최원준 역), 차인하(김하성 역), 블락비 피오(강민호 역), 이강민(오경수 역), 채소영(임수정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온라인 채팅으로 시작해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제인'과 프렌치 쉐프를 꿈꾸는 '착한 스프' 그리고 다양한 주변 인물들을 통해 피상적인 관계에 길들여져 있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려내고 있다.
1일 2회씩 총 40부작으로 꾸며지는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는 1회 7.1%, 2회 8.0%, 3회 7.2%, 4회 9.2%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5회 및 SBS 월화드라마 ‘사랑의 온도’ 6회는 오는 9월 26일(화요일) 낮 12시 50분 ‘사랑의 온도’ 5회 재방송, 오후 1시 25분 ‘사랑의 온도’ 6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그리고 케이블 드라마 채널 SBS플러스에서는 26일 오후 2시 ‘사랑의 온도’ 5회 재방송, 오후 2시 40분 ‘사랑의 온도’ 6회 재방송에 이어 오후 5시 10분 ‘사랑의 온도’ 5회 재방송, 오후 5시 50분 ‘사랑의 온도’ 6회 재방송 마지막으로 오후 8시 40분 ‘사랑의 온도’ 5회 재방송, 오후 9시 30분 ‘사랑의 온도’ 6회가 재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