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1일 수요일 관재수 구설수 망신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1일 수요일 관재수 구설수 망신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1일(음력 8월 22일·신미일) 수리운세


항상 새로운 일을 찾아 치중하더라도 성급하게 하지 말고 안정을 가져라. 참고 견딜 줄 아는 인내로 지켜볼 때 귀인운이 따르며 뜻과 같이 형통될 것이다. 조급하면 망신수가 있으니 조심.


무리한 계획으로 인해 고통이 따르겠으니 포용하는 마음을 가져라. 이익에만 치우쳐 예의를 잃게 되면 금전운 융통에 부자연스런 면이 있겠다. 새로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갖고 목표를 향해 매진하라.


냉정함을 유지해 판단에 착오가 없도록 하라. 활동적인 분야에서 재물운이 따른다.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자신을 지켜보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있으니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리도록 하라.


싸움에 승패를 가리지 말라. 고집 때문에 때로는 실수가 있으며 포용력 있게 받아들이는 여유가 부족할 때다. 끈질긴 지구력이 빛나도록 침착하게 사리를 판단하라. 성실성이 빛을 보게 한다.

사회적 명사나 실력자와 어울릴 기회가 생긴다. 성격상 생존에 대한 강한 의욕이 생겨날 때이다.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으려면 좀 더 여유 있는 처세와 행동이 필요하다. 이성운 조심할 때.


관재수, 구설수에 한층 조심해야 할 시기. 문서운 면에 보증 담보는 한층 조심을 요하며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치 말라. 어렵고 슬픈 일이 있어도 인내를 갖고 견디면 상처는 아물게 된다.


눈앞에 보이는 발전의 계기가 한층 강할 때일수록 스스로 자중하라. 겉과 속이 다른 사람과의 일에는 경솔하게 뛰어들지 말라. 과욕은 몸과 마음만 바쁘게 하고 실익은 없게 만든다.


창의력을 곁들여 끈질긴 추진력을 발휘하여 융합함이 최선의 길이다. 마음은 안정되지만 실속 없이 바쁘게 되니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고 구설수에 주의. 성실하게 대세를 살펴 행동하라.


자신의 일이 아니면 손대지 말라. 스스로 도와주다가 도리어 화를 입게 된다. 쉽게 싫증을 느끼며 고통스런 때일수록 한쪽은 터놓고 개방적인 입장을 취하도록. 피로가 겹치니 안정을 갖도록.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남도 목포시 여수시 순천시 나주시 광양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