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유니클로 금강제화 코오롱FnC 外

공유
0

[패션 그거!] 유니클로 금강제화 코오롱FnC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크리스토퍼 르메르 디자인팀 참여 컬렉션 출시

사진=유니클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유니클로 제공

유니클로가 크리스토퍼 르메르 디자인팀이 세 번째로 참여한 2017 F/W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했다. 3D U-니트 공법으로 제작돼 핏과 편안함을 강화한 니트 아이템과 유니클로 스포츠웨어에 쓰이는 고급 블럭테크 기술을 적용한 남녀용 블럭테크 코트 등 베이직한 디자인에 혁신적인 소재와 기술력이 더해진 아이템들으로 구성,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 금강제화, 여성용 앵클 부츠 2종 출시

금강제화가 2017 F/W시즌 여성용 앵클 부츠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부츠는 ‘르느와르 슬림핏 미디 부츠’와 ‘브루노말리 스터드 부츠’로, 금강제화 대표 여성 브랜드 르느와르(Renoir)와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에 디자인 특색을 표현한 네이밍으로 구성했다.

◇ 코오롱FnC 슈퍼콤마비, 차준환 선수 지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슈퍼콤마비’가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 피겨 스케이팅 선수 차준환과 함께 한다. 차준환 선수의 17/18 시즌의 순조로운 출발을 응원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것. 슈퍼콤마비는 이번 시즌 상품 중 차준환 선수가 연습이나 이동 중에 필요한 패션 아이템을 일부 지원한다.

◇ 신세계톰보이, 글리슨 파울리노 사진전 개최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가 전국 주요 매장에서 브라질 출신 사진작가 글리슨 파울리노(Gleeson Paulino)의 사진전 ‘드레스 미 인 카모(Dress me in Camo)’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스튜디오 톰보이가 가을을 맞아 준비한 아트 프로젝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