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 맛집 총정리 위치&가격] 강원도 양양군 숨은 맛집 어디? 통섭전골, 능이생칼국수, 송이불고기

기사입력 : 2017-10-13 22:13

  • 인쇄
  • 폰트 크기 작게
  • 폰트 크기 크게
공유 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구글플러스 공유하기
















center
['VJ특공대' 맛집 총정리 위치&가격] 강원도 양양군 숨은 맛집 어디? 통섭전골, 능이생칼국수, 송이불고기...10월 13일(금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 시사/교양 프로그램 ‘VJ특공대’ 878회가 방송된다. 'VJ특공대' 제작진이 어렵게 찾아낸 양양군의 대표 음식 ‘통섭전골’, ‘능이생칼국수’, ‘한우송이버섯불고기’ 맛집은 양양군을 대표하는 식당으로 손색이 없어 눈길을 끈다. /사진=KBS 2TV 'VJ특공대' 878회 미리보기 스틸컷 (자료출처: 'VJ특공대' 878회 방송 미리보기/공지사항)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0월 13일(금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 시사/교양 프로그램 ‘VJ특공대’ 878회가 방송된다.

이날 ‘VJ특공대’에서는 ‘특공 작전! 숨은 맛집을 찾아라’ ‘인생 2막, 틈새 공략 성공기’ ‘국민 VJ가 간다! 가을축제 24시’ ‘농촌으로 간 엘리트 청년들’ 코너로 진행된다.

특히 KBS 2TV ‘특공 작전! 숨은 맛집을 찾아라’ 코너에서는 언론을 통해 알려진 식당이 아닌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식당을 수소문 하여 숨은 맛집을 찾는다.

제작진이 찾아간 곳은 동쪽으로 동해까지 이어지는 하천이 흐르고, 서쪽으로는 북에서 남으로 태백산맥이 뻗어 있어 산과 바다, 하천이 잘 어우러진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강원도 양양군이다.

양양군은 산과 바다의 고장으로 유명한 만큼 동해바다의 싱싱한 해산물과 설악산의 기운을 담은 건강한 먹거리까지 산해진미가 가득한 고장이다.

동해의 자연산 홍합 요리에서 설악산 정기를 받은 송이버섯과 능이버섯 요리까지 제작진은 현지에서 어렵게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양양군의 숨은 맛집을 찾아낸다.

'VJ특공대' 제작진이 어렵게 찾아낸 양양군의 대표 음식 ‘통섭전골’, ‘능이생칼국수’, ‘한우송이버섯불고기’ 맛집은 양양군을 대표하는 식당으로 손색이 없어 눈길을 끈다.

['VJ특공대' 선정 양양군 맛집 리스트]

■ KBS 2TV ‘VJ특공대’ 통섭전골 맛집- 강원도 양양군 ‘수라상’

‘VJ특공대’에서 소개한 숨은 맛집은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연창리에 위치한 ‘수라상’이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통섭전골은 동해바다에서 해녀가 직접 채취한 홍합과 전복, 새우를 함께 넣어 끓인 시원한 국물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통섭전골은 1만 7000원(1인분)으로 밥과 칼국수 사리는 무한리필된다. 그 외 섭전골 1만 3000원(1인분), 섭 비빔밥 1만원, 성게비빔밥 1만 5000원, 섭칼국수 8000원 등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영업시간은 10:00 - 21:00이고 매주 둘째, 넷째 수요일은 휴무다.

■ KBS 2TV ‘VJ특공대’ 능이생칼국수 맛집- 강원도 양양군 ‘송이향’

‘VJ특공대’에서 소개한 숨은 맛집은 강원도 양양군 양양읍 남문리에 위치한 ‘송이향’이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능이생칼국수는 설악산의 정기를 받은 능이버섯과 직접 만든 면이 만나 은은한 버섯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능이생칼국수는 8000원 이고, 그 외 송이 생칼국수 8000원, 섭국 7000원, 감자전 3000원, 메밀전병 4000원 등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영업시간은 11:00 - 재료소진 시 영업종료 이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요일이 장날일 경우 14시까지 영업)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백지은 기자가 쓴 기사 바로가기 →

오늘의 핫 뉴스

실시간 속보

금융 최신기사

생활경제 많이 본 기사

가장 많이 공유 된 기사

생활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