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고백부부’ 원작웹툰 ‘한번 더 해요’ 줄거리 살펴보니… 드라마와 다른 점은?

공유
0

‘고백부부’ 원작웹툰 ‘한번 더 해요’ 줄거리 살펴보니… 드라마와 다른 점은?

KBS 2TV '고백부부'가 지난 13일 첫방송을 했다. 사진=고백부부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KBS 2TV '고백부부'가 지난 13일 첫방송을 했다. 사진=고백부부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KBS2 드라마 ‘고백부부’가 13일 첫방송된 가운데 원작웹툰인 ‘한번 더 해요’가 주목을 받고 있다.

웹툰 ‘한번 더 해요’는 76회를 끝으로 지난 8월 24일 시즌1이 완결됐다. 이 웹툰은 일과 사랑,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웹툰에서 성대광은 캠퍼스 여신 유선영을 만나 뜨거운 사랑을 나누고 결혼에 골인한다. 하지만 결혼 8년 차에 들어 두 사람은 이내 권태기에 빠진다. 두 사람의 부부관계는 원활하지 않고 어린 아들이 있어 분위기를 잡기도 어렵다.

두 사람은 급기야 결혼을 후회한다. 그러다 유선영은 우연히 찾은 동창회 자리에서 대학시절 자신을 좋아했던 구병진과 마주친다. 유병진을 본 유선영은 마음이 복잡해지며 유선영과 성대광의 사이도 점점 멀어져 간다.

한편 드라마 ‘고백부부’에서는 성대광의 이름이 ‘최빈도’로 바뀐다. 이 역은 배우 손호준이 맡는다. 배우 장나라는 손호준의 상대역인 ‘마진주’(웹툰 유선영)를 연기한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