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8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8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8일(음력 8월 29일‧무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순간적인 판단으로 매사를 대처하는 것은 위험하다. 서서히 분발하여 자신의 페이스로 연결하라.

60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니 뜻한 바를 성취한다. 주위의 여건을 활용하니 소득도 따른다.

72년생 격한 감정이 대립되면 모든 일을 그르친다. 현재 수세에 놓여 있으나 반격이 최선의 방어책.

84년생 일보 전진하는 자세면 집념이 결실을 맺을 수 있다. 금전운이 호전세를 이룬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의견이 상반되니 갈등이나 오해가 뒤따른다. 원만한 가운데 마음의 평정을 기할 수 있도록.

61년생 의욕을 갖고 대담한 자세로 실행하라. 노력의 대가는 외부에서 찾을 수 있도록.

73년생 단계적인 계획이 명예운, 문서운과 연결될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이 발휘될 시기이다.

85년생 노력의 대가를 기대하면서 뛰면 오히려 발전이 느리다. 주위의 도움도 따르며 획기적인 변화도.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내실을 다져 호전세로 돌입될 수 있도록 하라. 가급적 자신의 정신적 안정을 요할 때.

62년생 정확한 판단으로 행동함이 필요하다. 성급함은 금물이며 타인의 충고보다는 자신의 주관을 앞세워라.

74년생 심리적인 불안으로 인해 주위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가급적 포용력을 활용하라.

86년생 목표를 세웠으면 지체 없이 실행에 옮기도록. 건강이 나빠지니 정신적 갈등이 따를 수도.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작용될 수 있다. 문서운 분야나 명예운과 애정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63년생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능력이나 재력을 겸비할 수 있다. 주위의 협력에 따라 길한 운세.

75년생 가급적 오전은 원만히 대처하라. 주위의 시기를 일으킬 때다. 오후는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87년생 금전운이 호전되며 귀인운으로 매사가 성취될 수 있다. 목적의 이익을 추구하라.


辰(용띠운세) 52년생 과감한 결단이 중요한 계기가 된다. 변화적인 분야에서 이익이 생기고 문서운 호전세.

64년생 성의를 갖고 뜻을 형통할 수 있도록. 겸허한 자세로 대처해 나감이 바람직하다.

76년생 기회를 포착해 능력을 십분 발휘하면 큰 이익도 따른다. 금전운 측면에서도 소득이 따를 수 있다.

88년생 오전을 활용하여 이익을 추구하라. 오후에는 능력 표출에 따르는 심리적 갈등이 따른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침착한 판단과 인내로써 주어진 일에 대처하라. 정신적인 갈등이 따르며 능력도 저하될 수 있다.

65년생 돌발사태가 생길수도 있으나 귀인운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안정 속에 분수를 지켜라.

77년생 만족할 만한 성취감을 느끼며 직장운, 승진운이 따르니 추진력을 갖고 임하도록.

89년생 마음도 몸도 피곤하다. 정신적인 자세가 헤이해지며 능력의 한계를 실감하게 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뜻이 있으면 일단 행동으로 옮겨 놓을 수 있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한다.

66년생 덕을 쌓은 결과가 나타나는 시기이니 이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라. 의외의 기쁨도 온다.

78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종결되는 상태로 들어선다. 분주한 만큼 금전운도 안정세.

90년생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시된다. 가급적 오전에 종결짓도록 하라. 심리적인 갈등도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여유를 갖고 분수를 지켜 처신함이 하루를 무사히 넘기는 방법이다.

67년생 계획과 실천이 일치되는 상황. 금전운, 문서운 특히 이성운에서도 결실을 맺을 수 있다.

79년생 능력에 따르는 이익도 겸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실질적인 재물운을 얻는다.

91년생 변동변화로 상황이 유리하게 전개되나 성급하지 말라. 차근차근 풀어 가면 이익.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새로운 계기를 위해 도전적인 자세도 중요하다. 금전운, 부부지간에는 뜻이 형통된다.

68년생 분주한 만큼 실리적인 대가는 없고 피곤하기만 하다. 과욕이나 허영은 가급적 삼가라.

80년생 핵심적인 문제는 뒤로 미루고 현실적인 측면을 강조할 것. 결실을 맺기엔 시간이 필요.

92년생 타인으로부터 때로는 모함이나 오해가 따를 수 있다. 완벽함보다 모나지 않은 측면이 좋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상대방의 의견에 동조는 가급적 삼가라. 시간이 지연되면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69년생 자신의 힘만으로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다. 원만한 가운데 안정적인 재물운이 형통된다.

81년생 희망과 용기를 가져라. 좌절은 성공을 위한 밑거름이 됨을 명심할 것.

93년생 초조 불안으로 뜻대로 이뤄지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戌(개띠운세) 58년생 뜻밖에 소득이 있으며 자신의 능력이 돌출되어 명예운, 재물운이 뒤따른다.

70년생 욕구 충족은 원만히 해결되며 확고한 정신적 자세로 돌입해 매사를 추진하면 길하다.

82년생 부담이 없는 상태이니 진취적인 길을 모색하라. 능력이 저하되며 갈등과 시비를 피하라.

94년생 좀 더 적극성을 갖고 대처해 나가길. 쌓아온 노력이 결실을 맺도록 성실하게 임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겸손하면 그것이 재산이다. 매사는 끈질긴 집념으로 발전되어 간다. 계획을 실천할 때는 과감하게.

59년생 심리적 갈등도 따르나 원만하게 문제를 풀어나가라. 경솔한 판단은 도리어 오해를 불러온다.

71년생 능력을 표출하기에는 자신의 뜻과 같지 않게 힘들 때다. 가급적 원만히 대처하여 이익을 추구하라.

83년생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마라. 구설수나 모함이 따르며 항상 금전운에 신경을 쓰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대전시 동구 중구 서구 유성구 대덕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