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코리안 호날두 손흥민, 우상 호날두 앞에서 주인공 될까

공유
2

[토트넘 레알마드리드] 코리안 호날두 손흥민, 우상 호날두 앞에서 주인공 될까

‘코리안 호날두’ 손흥민이 진짜 호날두를 만난다.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코리안 호날두’ 손흥민이 진짜 호날두를 만난다. 사진=손흥민 인스타그램
[글로벌이코노믹 서창완 기자] 동경하는 선수와 함께 경기장을 누비는 기분이 어떨까? ‘코리안 호날두’ 손흥민이 진짜 호날두를 만난다.

손흥민이 속한 토트넘 홋스퍼와 호날두의 레알 마드리드가 18일 새벽 3시 45분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2017-2018 UEFA 챔피언스리그 H조 3차전을 치른다.
두 팀 모두 2연승으로 선두권을 다투고 있는 만큼 치열한 맞대결이 예상된다.

호날두는 손흥민의 우상이다. 손흥민의 장기는 폭발적인 스피드와 골 결정력으로 코리안 호날두라 불릴 만큼 호날두와 플레이 스타일도 닮았다.

손흥민은 프로로 데뷔한 독일 분데스리가 함부르크 시절부터 호날두를 동경한다고 공개적으로 말해왔다.

손흥민과 호날두 모두 선발 출전을 할 것으로 보인다. UEFA가 연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예상 라인업에 두 선수 모두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은 지금까지 레알 마드리드와 4차례 유럽 대항전에서 만나 한 번도 득점을 기록하지 못했다. 손흥민이 호날두 앞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골을 기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서창완 기자 seotiv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