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9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9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9일(음력 8월 30일‧기묘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좌절보다는 현명한 판단으로 대처하여 극복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한편 건강에 유념토록.

60년생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하라. 귀인운의 도움으로 순리대로 성사된다.

72년생 현재의 목표를 수정하여 나아가면 차츰 안정을 가지나 정상은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다.

84년생 솔직한 대화에서 뜻을 찾아 매사를 성취할 수 있도록 할 것. 경솔한 행동은 자신의 이익과 거리가 멀다.


丑(소띠운세) 49년생 귀인운의 도움이 따르며 문서운 면에도 안정을 찾는다. 단 구설수나 건강에 유념하라.

61년생 새로 시작하는 일은 쾌조를 보인다. 일정궤도에 오르면 빠른 발전보다 우선 안정을 도모하라.

73년생 변화 변동에서 자신의 실력만을 믿지 말고 가급적 안정을 유지할 것. 문서운 측면에 책임을 느낀다.

85년생 현재의 상태를 변화시켜 봄도 필요하다. 항상 능력을 인정받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분주한만큼 활동적인 측면으로 돌입하여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사업운, 재물운이 유리하다.

62년생 애정운에서는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나 목적을 달성할 행동과 시기를 놓치지 말라.

74년생 능력을 십분 발휘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가 나타난다. 문서운, 명예운에 행운도 따른다.

86년생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쟁취력을 창출할 때. 성급함을 자제하고 여유 있게 추진할 것.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과감하게 도전하라. 귀인운의 도움은 물론 금전운 부분의 원조도 원활할 때이다.

63년생 의욕과 욕구는 충만하나 명예로 인한 불안을 심하게 겪을 때 현실과 융합함이 필요하다.

75년생 시비수에 오해의 소지가 있으며 능력 또한 저조할 때이다. 뜻한 바를 말없이 실천으로 옮겨라.

87년생 분주한 만큼 승진운, 이직운이 형통될 수 있을 것이다. 주위를 포용하여 뜻을 관철시켜라.


辰(용띠운세) 52년생 변화변동에 따르는 실질적인 소득은 적다. 타인과의 관계로는 득이 될 수 없으니 명심하라.

64년생 양면공세를 취하면 이득도 있고 명예운, 재물운도 따르며 가족 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76년생 노력 위에 행운도 따라 대길수이다. 단지 이성을 갖고 묵묵히 실행에 옮기도록.

88년생 목표선정에 최선을 다하라. 매사에 성취욕과 자만에 빠지지 말고 행동하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의욕을 상실하면 매사가 균형을 잃게 된다.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며 대처하라.

65년생 현재의 상태에서는 확장이나 변동은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능력의 한계를 깨달도록 하라.

77년생 대인관계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도 표출될 수 있다.

89년생 인내가 없이 쉽게 포기하는 경향이 있다. 명확한 판단은 기회를 잘 포착하라.


午(말띠운세) 54년생 인내심이 어떤 이익을 가져다주는 것인가를 지켜봐라. 다만 지구력이 약한 것이 흠이다.

66년생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여 매사에 의욕적인 안목이 흐려지며 타인으로 인해 시간만 소모한다.

78년생 기백을 살려 능력을 적극 활용하라. 능력을 비교하는 시점이니 자기 홍보에 전념할 때이다.

90년생 이성에 서로를 불평하며 이별수가 있으니 유의할 것. 좀 더 폭넓게 이해하는 아량이 필요.


未(양띠운세) 55년생 오기는 자신을 난관으로 몰고 간다. 계획이나 구상이 좋으나 결과를 맺기에는 시간이 걸린다.

67년생 안정적인 측면보다는 보다 변화를 구사하여 민첩하게 돌진하라. 자연 매사는 성취된다.

79년생 진취적인 자세가 필요하며 활동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목표를 찾게 된다.

91년생 자신의 능력은 순간적인 판단에 의해서 좌우된다는 것을 명심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이익을 추구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걸린다. 인내를 갖고 대처할 것.

68년생 분수 밖의 행동은 자제하라. 현실을 알고 능력과 재력을 겸비할 수 없을 때이다.

80년생 유연한 자세로 주위와 경합할 수 있는 힘을 길러라. 자신의 능력 보완에 힘써라.

92년생 새로운 구상은 금물이다. 현실적으로 안정을 갖기는 다소 시간이 필요할 시기이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차분한 통찰력이 필요하며 한편으로는 인내가 필요한 시기이다. 자만은 금물이다.

69년생 심리적 갈등과 능력의 한계로 인해 의욕은 있으나 몸과 마음에 피로만 따르게 된다.

81년생 환경의 변화를 빨리 파악해라. 적응력이 다소 부족하나 시간이 해결해 준다.

93년생 확고한 정신적 자세를 가질 것.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지 말고 분수를 지켜라.


戌(개띠운세) 58년생 평온한 상태이지만 뜻밖의 마찰이 따른다. 착실한 인간관계에서 돌파구가 마련된다.

70년생 주위의 귀인운으로 때로는 소득도 크게 따른다. 분주한 만큼 자신의 능력을 인정 받을 때다.

82년생 순간적인 판단으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도 있겠다. 누구와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라.

94년생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다. 문서운, 금전운이 안정을 찾을 수 있다. 이성운 오해는 풀린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추진력을 발휘하여 실질적인 이익에 활용할 것. 매사를 시작하는 자세로 임하도록.

59년생 현실에 만족함과 동시 문서운, 금전운에 변화와 혁신을 맞이한다. 애정운에도 행운이.

71년생 기초를 단단히 굳혀 나아가라. 성취욕도 강하나 목적을 위한 뚜렷한 가치관이 필요할 것이다.

83년생 접근해 오는 상대를 포용해서 원만하게 처신할 때. 어떤 일이든 무난히 뜻을 이룬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세종시 종촌동 고운동 아름동 도담동 조치원읍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