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9일 목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9일 목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9일(음력 8월 30일‧기묘일) 수리운세


장벽이 무너지니 길이 열리는구나. 매사가 순조롭게 풀려나가겠다. 단기적인 판단보다는 깊은 연구와 관찰이 자신의 목적을 무난히 성취하는데 이롭게 작용한다.


멀리 여행하면 주위로부터 신임을 받고 형제나 친구의 도움도 크게 따른다. 승산이 확고함에 기회는 늘 조성될 수 있다. 자신의 변화변동은 목적을 쟁취하기에 유리하다.


대인관계에서 자신의 이익이 돌출될 수 있으며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성실하게 노력하면 대가는 큰 법이다. 허망한 생각은 금물이며 자중하라.


바르게 행하면 어진 귀인운의 큰 도움을 받는다. 명예운과 재복은 기대해 봄직하다. 확고한 상태에서 자신의 신념을 펼쳐 나가라. 검토 분석이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는 데 이롭다.

변동이나 변화는 도리어 자신의 안정을 찾지 못한다. 가급적 현실에 충실함이 이익이 된다. 마음을 진정하고 매사를 냉정히 처리하라. 방종하면 구설수가 따른다.


뜻을 굽히지 말고 처리하면 만사가 통하는 하루가 된다. 탐욕은 절대 금할 것. 변화나 변동은 실질적인 이익이 될 수 없으며 지구력 있는 과정에서 승부를 돌출 시켜라.


목적을 이룰 수 있는 기회에서 기선을 제압하라. 확고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갈피를 잡지 못하고 우왕좌왕 하겠다. 남의 일에 뛰어들지 말고 실속을 찾아라.


잡념과 공상을 버리고 나가면 득이 되는 하루. 무리로 인한 피로가 겹치니 주의하라. 현 위치를 탈피하는 과감한 자세가 필요하다. 능력이나 변화는 자신의 심리적 갈등을 고조시킨다.


어두운 곳에서 맑은 것을 찾아 나가는 칠전팔기의 운세이다. 인내와 노력이 중요하다. 계획은 가급적으로 적극 실행하라. 자신의 이익을 겸비함에 시간적인 조건을 활용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세종시 한솔동 나성동 새롬동 다정동 어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