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전자, '기어 S3 골프 에디션' 출시… 골프 이용자 공략 가속화

공유
2

삼성전자, '기어 S3 골프 에디션' 출시… 골프 이용자 공략 가속화

기어 S3 클래식 골프에디션. 이미지 확대보기
기어 S3 클래식 골프에디션.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 (Golfzon)과 협업해 골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캐디 (Smart Caddie)'가 기본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캐디'는 전세계 6만개 이상의 골프 코스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위치부터 그린까지의 잔여 거리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 '기어 S3 골프 에디션'는 기존 골프 거리 측정기가 제공하는 '코스 뷰'와 '그린 뷰' 기능을 지원한다. '코스 뷰'는 전국 주요 골프장의 코스 정보를 생생하게 제공해 보다 전략적인 홀 공략을 가능하게 하며, '그린 뷰'는 그린의 형태는 물론 지형의 높낮이까지 섬세하게 보여준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기어 S3 프론티어', '기어 S3 클래식'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39만 9300원이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 (Golping)'을 비롯해 전국 46개 '골프존 마켓'과 주요 골프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1000대 한정 판매를 진행하며 한정판매 고객들께는 '기어 S3 골프에디션 볼마커', '전용 그린 보수기', '골프존 추가 스트랩' 등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앞서 일러메이드와 골프 분석‧통계 플랫폼 ‘마이라운드프로(myRoundPro)’ 독점 공급을 골자로 하는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마이라운드프로를 이용하면 ▲홀별 점수 ▲비거리 ▲남은 거리 ▲경기 요약 통계 등을 제공 받아 자신의 골프 실력‧습관을 분석하고 기술 향상에 활용할 수 있다.
마이라운드프로는 ‘기어3’와 ‘기어핏2프로’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