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리조트, 대한민국 SNS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공유
1

한화리조트, 대한민국 SNS 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제7회 대한민국 SNS 대상’ 문화/레포츠 부문 대상수상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한화리조트 너라서 좋다’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헤럴드경제가 기업 및 공공기관의 SNS 활용지수를 측정, 소셜미디어 활용과 소통이 우수한 기업/공공기관을 부문별로 수여한다. 한화리조트는 적극적이고 성실한 소통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 및 여행 정보를 접목한 고객 중심적인 양질의 콘텐츠와 여행/레저 분야의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콘텐츠, 다양한 형식을 통한 풍부한 비주얼 콘텐츠로 문화/레포츠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를 기념하여 한화리조트 페이스북 이벤트는 10월 19일(목)부터 22일(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리조트 SNS에서 만나고 싶은 국내 여행지와 그 이유를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자신의 페이스북 사진을 포토북으로 만들어 기념할 수 있는 볼록북 제작권과 각종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0월 25일(수)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한화리조트에 꼭 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객실과 조식, 워터피아가 포함된 한화리조트 패키지 여행권 및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이용권, 한화리조트 주중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10월 28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31일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대한민국 SNS 대상 수상을 기념해 경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에서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마련했다. 10월 19일(목)부터 31일(화)까지 ‘가족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뽀로로아쿠아빌리지 #경주)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에 특별히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상어 뽀로로 인형’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2일(목)에 개별 연락한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