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일상] 가수 김원준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출연 이후, 붕어빵 딸 김예은과 함께…그런데 아내는?

공유
5

[스타일상] 가수 김원준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출연 이후, 붕어빵 딸 김예은과 함께…그런데 아내는?

[스타일상] 가수 김원준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출연 이후, 붕어빵 딸 김예은과 함께…그런데 아내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겸 대학교수 김원준이 SNS로 딸 김예은과 함께한 일상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김원준 SNS (김원준, 딸 김예은, 아내/부인 이은진)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일상] 가수 김원준 '휴먼다큐 사람이좋다' 출연 이후, 붕어빵 딸 김예은과 함께…그런데 아내는?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겸 대학교수 김원준이 SNS로 딸 김예은과 함께한 일상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김원준 SNS (김원준, 딸 김예은, 아내/부인 이은진)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겸 대학교수 김원준이 SNS로 딸 김예은과 함께한 일상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김원준은 “#딸바보#육아대디#옌블리#옌심쿵#붕어빵”이라는 글과 함께 딸 김예은 양과 찍은 5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원준은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SNS에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지만 14살 연하 검사 아내 이은진 씨의 모습은 굳이 SNS에 공개하지 않고 있다. 이는 아내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인데다가 공직에 있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것으로 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방송봤는데 예은이가 부럽네요. ㅎㅎ 옌블리” “오빠 행복해 행복해 보이네요~~예은이 넘 이쁘고~방송 잘 봤어요” “아빠가 삼촌같아여” “태어나보니 아빠가 김원준이얌! 담생엔 우리아빠로...!” “사랑스러워 사랑스러웡” “넘나 예뻐서 딸바보 손녀바보가 안될수가 없음요~ 오빠는 너무~좋은아빠”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지난 15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244회 ‘모두 잠든 후에 지금은 육아 중 가수 김원준’편은 6.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