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0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7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20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20일 금요일 띠별운세(음력 9월 1일‧경진일)


子(쥐띠운세) 48년생 집념이 결실을 보겠다. 노력의 대가는 따르나 피로가 겹쳤으니 여유와 안정을 갖도록.

60년생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동에 나서야 뜻을 이룬다. 대화가 필요한 시기.

72년생 솔직하게 행동하면 상대방의 호감을 사게 되고 귀인운의 도움으로 큰 뜻을 이루게 된다.

84년생 무슨 일을 설계하려면 가까운 지인이나 상사의 자문이 필요하다. 승진운, 명예운이 따른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질질 끌려가기 보다는 태도를 확실하게 하고 언행을 일치시킴이 필요하다.

61년생 실리적인 면에 치중하라. 큰 것을 얻으려다 작은 것마저 잃게 된다. 분수를 지켜라.

73년생 생각지도 않았던 일로 인해 구설수가 따르게 되니 친한 사람에게 언행을 주의하도록.

85년생 문서운 관계는 풀려 나갈 운세이지만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언행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겸허하게 행동할 것. 대세를 알고 움직일 줄 아는 처세가 필요하다.

62년생 덕을 쌓아 베풀면 사업운, 금전운, 명예운이 뜻을 이루니 마음 또한 풍족해지는 시기이다.

74년생 주위 의견을 존중하여 행동에 옮기면 이롭다. 실없이 던진 말로 불똥이 튈까 우려된다.

86년생 결단성 있는 행동으로 상대의 감정을 상하게 할 수 있으나 주위를 너무 의식하지 말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관대한 마음으로 매사를 대처해 나가도록 하라. 실리보다는 관용을 지녀야 이익으로 돌아온다.

63년생 창조적인 부분은 뛰어날 수는 있지만 귀인운의 도움도 따라야 한다. 인정에 얽매이게 되면 손해.

75년생 좋은 기회가 주어지니 추진력을 갖고 밀고 나가면 득이다. 재물운, 명예운이 성취된다.

87년생 주위의 섭섭함을 사게 되지만 시간이 약이다. 모든 일에 여유를 갖고 행하면 풀린다.


辰(용띠운세) 52년생 결정적인 기회는 당신의 뜻대로 이뤄질 것이니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여유 있게 행동하라.

64년생 언쟁, 불화가 따르니 남의 의견을 존중하도록 하라. 매사 바르게 처세하면 행운으로.

76년생 진행하던 일의 결정은 내일로 미루도록 하라. 문서운 면에서는 투자에 주의할 것.

88년생 남의 의견을 참고하되 매사에 자신의 편의대로만 판단하지 마라. 동료지간 언쟁은 금물.


巳(뱀띠운세) 53년생 욕심은 피로만 겹치니 원만하게 대처하라. 쟁취하는 것보다는 지키는 것이 더 중요하다.

65년생 존경과 신의를 가지고 행동하면 막혔던 일들이 저절로 풀려 나가겠다. 침착하게 행동하라.

77년생 강한 집념을 가지고 행동에 옮기면 좋은 결과를 낳는다. 단 지나치면 손해를 자초하게 된다.

89년생 귀인운이 나서서 도와주겠지만 방심하지 말고 힘과 용기를 갖고 행동하라. 건강에 신경 쓸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소신을 갖고 절대로 흔들리면 안 된다. 순간적인 오판으로 공든 탑이 무너질까 걱정된다.

66년생 상대를 의식하지 말고 유연하게 행동하라. 눈치를 살피면 도리어 구설수만 따른다.

78년생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동남간에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나 모함, 시비수에 조심.

90년생 매사가 뜻대로 되는 법은 없다. 어떻게 처신할 것인지는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가정이 평온해야 행복한 하루가 이어진다. 최선의 무기는 인내가 중요한 오늘. 원만하게.

67년생 대인관계에 엇갈림이 있겠으니 원만한 처세만이 해결책이다. 재물운, 복록은 따른다.

79년생 주관을 갖고 확고하게 행동할 것. 남의 일에 끼어들면 몸만 고달프고 소득은 적다.

91년생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으니 과감하게 매사를 처리하도록 하라. 때를 놓치면 해를 입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이익을 먼저 따지지는 말 것. 자신의 마음가짐을 다지고 중도에 멈추지 말라.

68년생 실리만을 추구하지 말고 닫힌 마음의 문을 열어 상대를 포용하라. 행운은 코 앞에 있다.

80년생 인맥관계가 중요한 때이다. 일이 성사되는 것은 마음가짐에서 나오는 법. 안정을 추구하라.

92년생 행운이 찾아오겠으니 적극적으로 행동에 임하라. 명예운, 재물운은 흡족해 지겠다.


酉(닭띠운세) 57년생 판단착오는 실망만을 안겨준다. 주위사람과 합의하에 실천에 옮기도록 하라.

69년생 문서운이 발동되며 명예운과 희소식이 전해진다. 계약운 관계도 원활하고 연인운 문제는 풀린다.

81년생 기쁜 일이 있다. 자만하지 말 것. 주위에 베풀어주면 존경도 받고 행운도 따른다.

93년생 귀인운이 나서서 도와주니 새로운 일을 해도 좋다. 승진운, 이직운이 강한 운세.


戌(개띠운세) 58년생 오만과 방종은 손해를 볼 우려가 있으니 좋을수록 겸손하게 처신하도록 할 것.

70년생 힘으로만 해결하려고 들지 말라. 이해와 설득을 통해서 처리하면 놀라운 운세가 따른다.

82년생 상대방을 너무 의식하지 말라.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과로를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94년생 의외로 놀랄 일이 생긴다. 상대방을 대할 때는 솔직하고 겸손하게 대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실리만을 추구하게 되면 손해가 따른다. 앞을 내다보는 안목이 필요한 때이다.

59년생 계획은 이뤄지겠고 금전운 회전도 쉬워지는 편이나 무리하게 활동하지 말라. 건강조심.

71년생 사업운은 활발하겠으나 여행운은 금물이다. 좋은 인연을 만나는 기쁜 소식도 있겠다.

83년생 차분한 처사가 이로우며 실수 없게 다져 나가라. 경솔한 행동은 하루가 고달프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세종시 연기면 연동면 부강면 금남면 장군면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