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BQ 본도시락 이디야커피 外

공유
0

[창업] BBQ 본도시락 이디야커피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BBQ, 신메뉴 '써프라이드 치킨' 하정우 CF '눈길'
BBQ=제공이미지 확대보기
BBQ=제공

BBQ ‘써프라이드 치킨’의 신규 광고 영상이 지난 6일 온에어 된 이후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했다. CF는 EDM 페스티벌, 익스트림 스포츠 대회장, 클럽을 배경으로 빠르게 화면이 바뀌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노란색과 빨간색을 메인 컬러로 해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의 환상적인 융복합을 암시하고 있다.
◇본도시락, ‘제주가을별식 도시락’ 2만개 판매 돌파
본도시락의 가을 신메뉴 ‘제주가을별식 도시락’이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다. 지난 9월 18일 선보인 ‘제주가을별식 도시락’은 전국 294개 본도시락 매장에서 하루 평균 667개씩 판매됐다. ‘제주가을별식 도시락’은 섬 속의 섬, ‘우도’에서만 자라는 고소한 우도 땅콩을 듬뿍 넣어 지은 ‘우도땅콩영양밥’과 깊은 맛의 ‘제주모자반쇠고기미역국’, 달콤 짭짤한 ‘제주감귤맥적구이’ 등이다.

◇이디야, 이디야커피랩서 재즈밴드 ‘굿펠리스’ 공연
이디야커피가 오는 20일 ‘이디야커피랩’에서 재즈밴드 ‘굿펠리스’의 공연을 진행한다. ‘이디야컬처랩’은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 본사 1~2층에 위치한 500평 규모의 ‘이디야커피랩’을 문화 공간으로 활용하는 프로그램이다. ‘굿펠리스’ 공연은 저녁 7시부터 이디야커피랩 2층 ‘컬처스테이지’에서 진행된다. 당일 이디야커피랩을 찾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경찰의 날 맞아 ‘히어로즈 데이’ 실시
도미노피자가 경찰의 날을 맞아 현직 경찰관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히어로즈 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국민 안전을 지키는 경찰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경찰의 날(10월 21일)에 마련한 할인 이벤트다. 오는 21일 하루 동안 현직 경찰관이라면 누구나 오프라인(전화 및 매장)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를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네네치킨, 가맹점과 상생경영 위해 IBK기업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네네치킨이 19일 서울 중구 IBK기업은행 본점에서 ‘가맹점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협력대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네네치킨은 이번 협약을 통해 IBK기업은행에 100억원을 예탁한다. IBK기업은행은 이 자금으로 상생펀드를 조성한 후, 네네치킨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무이자 대출을 지원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