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JTBC '썰전' 박형준vs유시민vs김구라, 박근혜 전대통령 구속 연장 결정, 정치권에 미치는 파장...어느 정도길래?

공유
0

JTBC '썰전' 박형준vs유시민vs김구라, 박근혜 전대통령 구속 연장 결정, 정치권에 미치는 파장...어느 정도길래?

JTBC '썰전' 박형준vs유시민vs김구라, 박근혜 전대통령 구속 연장 결정, 정치권에 미치는 파장...어느 정도길래? JTBC 편성표에 따르면 10월19일(목요일) 밤 10시 50분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썰전' 241회가 방송된다. ‘썰전’ 241회 에서는 박근혜 전대통령의 구속 연장 결정과 정치권에 미치는 파장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사진='썰전' 240회 방송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JTBC '썰전' 박형준vs유시민vs김구라, 박근혜 전대통령 구속 연장 결정, 정치권에 미치는 파장...어느 정도길래? JTBC 편성표에 따르면 10월19일(목요일) 밤 10시 50분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썰전' 241회가 방송된다. ‘썰전’ 241회 에서는 박근혜 전대통령의 구속 연장 결정과 정치권에 미치는 파장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사진='썰전' 240회 방송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JTBC 편성표에 따르면 10월19일(목요일) 밤 10시 50분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썰전' 241회가 방송된다.

‘썰전’ 241회 에서는 박근혜 전대통령의 구속 연장 결정과 정치권에 미치는 파장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법원의 구속연장 결정 이후 박근혜 대통령이 “법치의 이름을 빌린 정치보복은 저에게서 마침표가 찍어졌으면 한다”는 발언에 대한 유시민 작가와 박형준 교수가 분석하고, 이어서 청와대의 ‘세월호 문서 조작 의혹’ 발표에 대한 두 패널의 생각을 들어본다.

국회 소식으로는 11월 당대표 선거를 앞두고 갈등이 커지고 있는 바른정당의 분위기를 바른정당 소속 하태경 의원에게 직접 들어보고, 자유한국당과 통합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눈다.

마지막으로 지난 12일 시작된 문재인 정부의 첫 국정에 대해 유시민 작가와 박형준 교수의 평가를 들어보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김이수 소장 권한대행 자격 논란 대해 “이게 바로 삼권분립 정신이다!”라고 유시민 작가가 이야기한 사연에 대해 들어본다.

한편 JTBC 시사/교양 프로그램 '썰전'은 지난 5일 방송 '썰전' 240회 기준 4.4%의 시청률을 보였다.(닐슨코리아 제공)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