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이상우, '우결' 스틸 컷…"마네킹 비율 인형 미모"

공유
0

'20세기 소년소녀' 한예슬♡이상우, '우결' 스틸 컷…"마네킹 비율 인형 미모"

한예슬이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녀소녀'에서 안소니 역의 이상우와 함께 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한예슬이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녀소녀'에서 안소니 역의 이상우와 함께 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0세기 소년소녀' 사진진 역의 한예슬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19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촬영중 #우리결혼했어요 #제작발표회 #20세기소년소녀'에 해시태그(#)를 달고 극중 안소니 역의 이상우와 함께 한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한예슬은 정열적인 빨간색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인형같은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상우는 시선을 다른 곳을 향하고 있어 엇갈린 만남을 연상시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인형인줄', '원근법 무시', '헐. 진짜 우결해요?', '비율이 진짜 마네킹같아요...지겹게 들으셨겠지만...미모는 당연히 인형같이 이쁘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예슬, 이상우, 김지석(공지원 역)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